|
2026-04-22 08:36
조회: 725
추천: 0
사과 육성 질문있어요사과 키울때 라이벌로 올페가 나오는데 더비는 가끔 이기는데 국화상을 못이기네요.
원래 기믹이 그렇다는건 아는데 혹시 이기는 방법 같은게 있나요? 필승법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벼지는 스텟 기준이라던지 필수 스킬 이라던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EXP
1,648
(24%)
/ 1,801
|
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