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감동
보겸TV - 대장암 말기
[42]
-
계층
폐지 줍줍
[15]
-
계층
2500원 짜리 할머니 국수
[26]
-
유머
1년된 친구한테 연락왔는데 선물달란다
[79]
-
계층
젠장 또 대상혁이야
[24]
-
감동
대장암 4기 20대 구독자 만나러 유튜버.jpg
[22]
-
연예
카리나 유재석 사이 외로운 윈터
[19]
-
계층
현실 정치를 관통하는 개콘 레전드 풍자
[26]
-
계층
남편이 20년 동안 놀고 있는데 열 안 받으세요?
[19]
-
사진
ㅇㅎ) 코스프레 이대로괜찮은가
[4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기타 SK 최태원 회장의 그녀 [31]
- 이슈 실시간 화성시 놀이터 테러 [27]
- 연예 실시간 민희진 화해 시그널에 하이브 주가 [17]
- 기타 "애 아빠가 되면 친구 관계가 정리된대" [29]
- 계층 일본의 여자보다 여자같은 "남자" 근황 [26]
- 연예 인스타 맛집러들 저격한 성시경 [18]
널사랑한녀석
2024-04-28 14:29
조회: 2,655
추천: 0
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 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지난해 3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알리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정은애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mu·테무)는 알리의 한국 시장 성공적 진입을 목격한 후 지난해 7월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테무는 현재 할인과 쿠폰 제공, 무료 배송과 같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생략) (생략) (생략) 출처, 원문 기사 :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04160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