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호입니다.

요즘 일이 너무 늦게 마쳐서 공략을 올릴 시간이 없네요. ㅡㅜ

이웃 분들 죄송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알아볼 내용은 사.선.관.리 입니다!

 

1. 사선이란?

사격선 의 준말(맞나요?)입니다. 포탄은 약간의 포물선을 그리며 일직선으로 날아갑니다. 걍 편하게 일직선이라 생각하시면되요! 사선이란 내가 포를쐈을때 날아가는 포탄궤도를 말합니다. 정리하자면 나와 목표물사이에 포탄이 발사되었을경우 일직선으로 쭈욱~ 입니다.

간단히 그림으로 표현하자면 이겁니다!! 즉 저 점선 화살표가 나의 사선이라 보시면됩니다.

근데!! 나의 발사된 사선안으로 적군이 들어오면 다행인데... 아군이 들어 온다면?!

걍 뒤통수 갈기는거죠... 아군한테 쏘면 크리티컬이 터진다는 불편한진실...

 

2. 사선관리란?

말그대로 관리입니다. 소규모나 대규모 전투시에 다수대 다수로 싸우게됩니다. 또는 일대다수로 싸우게 되지요. 이때 나나 아군이 서로의 사선안에 들어온다면... 적에게 맞아도 아픈데 아군한테 맞으면 미칩니다... 그래서 서로의 사선이 안겹치게끔 관리를 해주는겁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몇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반적인 엄폐물을 사이에 두고 교전시입니다. 이렇게 서로 티타임을 잡고 교전을 하게 됩니다. 1:1승부라면 서로의 역량과 운에 의해 누적데미지가 결정되는데요!! 문제는 이상황이지요!!

 

 

요로코롬 내뒤에 날 도와주러 아군이 왔을시!! 대부분 초보분들은 아군뒤에서 아군이 나오면 적이 보이니까 쏘곤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딜로스가 나게 되지요! 여기서 이상적인 방법은?!

 

 

이렇게 가는겁니다!! 이렇게되면 도와주러 온 아군차량도 옆구리를 안보여주게되며 서로의 사선을 방해하지 않게됩니다!!

 



 

 

이런식으로 싸울수있는겁니다.

저상황에서 다른 방법도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설의 더블 역티타임!! 정면을 둘다 가린후 모두 역티타임을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친구와 딱 한번 해봤는데... 효과는 지대합니다!! 안뚤려요안뚤려~ 단 앞뒤 간격을 잘 맞추셔야합니다. 동영상은... 리플레이를 못찾겟어요 ㅜ.ㅜ 다음에 하게 되면 영상을 올리겠습니다.

 

3. 동영상자료

몇가지 사선관리 동영상입니다. 생활화 하셔서 서로의 사선을 방해하지 않도록 합시다!

 


 

소대원 3명이서 관리한 사선입니다. 기본의 위 그림과 같습니다. 각이 약간씩 다를뿐이지요. 사선관리는 이렇게 중요합니다!





 구축2명의 사선관리입니다. 보시면 제가 약점 사격을 위해 살짝 빼달라고 요청을 했고 E3분이 뒤로 빼자마제 제가 빵~ E3님이 빵~ 승리를 쟁취하는 장면입니다.

 

 

이건 좀 고급 사선관리입니다. 호흡이 잘맞아야 하지요. 뒤로 빼달라고 요청을 했고 빼자마자 E3님의 차체 하부와 포신 사이로 발사! 결과는 승리~

 

이런식으로 사선관리는 극딜 생존력을 강화해주고 딜로스를 최대한 줄여줍니다. 마음맞는 소대원을 많이 만들어서 사선관리의 달인이 되어봅시다!

 

PS. 몇가지 영상은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ㅋㅋㅋ

 

블로그 오시면 더 많은 공략들이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kcj0129 많은 방문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