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만판 계정이 증발한 후 3년만의 복귀입니다.
스토리 모드가 새로 생겨서 해봤더니 재밌네요
나름 튜토리얼 성격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총 7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탄은 굉장히 쉽습니다.
이동 지점으로 이동하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차근차근 잡으면 끝입니다.

1스테이지에서 연습할 것
-자동 사격 설정/해제하기
-저격 시점으로 사격하기
-적 전차 방향으로 차체와 포탑 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