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필승법이 아닌 기본적인 전투 양상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요 격전지는 선호도 순으로 A B C 순으로 나누었습니다. (1인 2인큐 기준)
   추천 탱크는 선호도 순입니다 (개인적인 견해)
   LT는 언급 안 했습니다 (변수가 많음)
   포병 본부와 무전 센터는 먼저 점령을 거는쪽이 우선입니다. 끊기 위해선 타격을 해야합니다.

판수 인증



레드셔
공방과는 다르게 C 지역 교전보다는 A B 구역의 HT 교전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C 지역 은 LT와 MT가 교전합니다.
C 지역에 우위를 가지게 되면 A 구역의 HT가 맵 기준 우측 라인(4, 5번)을 
B 지역에 우위를 가지게 되면 A 구역 좌측(3번)을 활용하여 교전에 유리함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추천 탱크
Super Conqueror / Object 277 / Vz. 55 / AMX M4 mle. 54 / CS-63 (포병 본부를 점령하면 고유 스킬과 함께 지속적인 포격 지원 가능)



샌드리버

공방과는 아예 다르게 A 라인으로 대부분 진입하는 개싸움 양상이 전개됩니다. (개인적으로 서팀이 유리한 느낌 G4 지역 헐다운..)
E6의 포병 본부 점령 시 적 견제가 올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대부분 LT나 MT가 갑니다)
최근 E6보다는  K4지역 포병 본부를 점거하려는 움직임이 자주 보입니다.
여기저기 퍼져있다가는 캡주변이 정리되면서 캡으로 지는 경우가 많이 나타나니 전황을 잘 파악하세요.

추천탱크
Super Conqueror / AMX M4 mle. 54 / IS4 / Object 277 / Vz. 55 / CS-63 / Minotauro



엔스크

공방과는 맵구조가 많이 다릅니다.(특히 캡주변 철도와 열차가 사라짐)
A 지역에서 접전이 이루어지고 B 구역에서 우회하는 전차 혹은 E3와 같은 구축이 교전을 합니다.
0번 라인을 이용하여 A 구역에 대한 사선지원이 가능합니다.
F2 포병 본부를 먹다가 A 구역이 싹 쓸려나가는 경우가 있으니 잘 판단해 주세요.

추천탱크
AMX M4 mle. 54 / E100 / T110E3 / IS4 / Vz. 55 / Super Conqueror or UDES 15/16(0번 쓰기 좋음)



엘할루프

공방과 비슷하게 전개됩니다.
하지만 B 구역 라인전보다 A 구역에서 포병 본부를 점령하기 위한 접전이 펼쳐집니다.(선 포격 후 교전 시 매우 유리)
A B 구역 간의 상황을 보고 덮치기(덤핑) 가 서로 이루어집니다.
주의: 캡으로 뛰는 전차가 간혹 있습니다. 멘탈 관리에 유의하세요

추천탱크
Super Conqueror / Object 277 / Vz. 55 / CS-63(A 구역에 먼저 도착하여 포병 본부 선점거 가능)



웨스트필드

공방과 매우 비슷합니다.
A 구역에서 라인 교전이 이루어지며 포병 본부를 먼저 점령한다면 교전에 우위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B 구역에서 캡을 하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쉽게 공략이 가능합니다.(건물이 많아 사선 관리가 안됨)
F6 지역의 포병 본부를 먹고 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A지역에서 덮치기(덤핑)으로 게임이 끝나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천탱크
Super Conqueror / Object 277 / Vz. 55 / 라인 조율이 잘 된다면 구축도 기용 가능



유령도시

공방과 교전 범위는 비슷하지만 교전 위치가 많이 다릅니다.
주로 A 구역 캡 주변에서의 교전이 주를 이루며 사이드라인(1번, 9번) 상황에 따라 전투 양상이 달라집니다.
합이 맞는다면 몰려가서 A 구역을 클리어 시키는 게 매우 편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기에 사이드라인을 가는 MT 혹은 LT를 도와줘야 합니다.
초반 D7, G7에 위치하여 검은색 화살표 와같이 사선을 내어 무전 센터를 먹는 적 전차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사선 매우 잘 나옴)

추천탱크
AMX M4 mle. 54 / Super Conqueror / Vz. 55 / Object 277 / IS4 / CS-63 / Bat.-Chatillon 25 t



절벽

공방과 매우 비슷합니다.
주로 B 지역 보다는 A 지역으로 유저들이 많이 가는것 같습니다.(최소 두 대 이상)
A 지역에서의 전황을 보고 B 구역의 판단이 필요합니다.
공방과같이 K5나 A5 구축을 픽하여 가는 경우가 있는데 케바케 이지만 대부분 아군에 도움이 되진 않습니다.(합류 싸움이 중요)

추천탱크
 Vz. 55 / Object 277 / Super Conqueror / AMX M4 mle. 54  / CS-63 / STB-1



플젠

공방과 맵 구조가 많이 다릅니다.
B 구역의 교전이 주로 이룰 것이라 생각했지만 대부분 A 구역에서 1차 접전이 펼쳐집니다.
A 구역 교전 상황에따라 B 구역의 전투 양상이 달라집니다.
MT or LT를 활용하여 7 8 9 번을 가져가면 캡을 끊기 쉽기 때문에 전황을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사선이 잘 나옴)

추천탱크
AMX M4 mle. 54 / Super Conqueror / IS4 / Vz. 55 / Object 277 / Object 268 V4 / CS-63 / Bat.-Chatillon 25 t



힘멜스도르프

공방과는 다른 맵 구조와 캡 위치 때문에 A 구역에서 접전이 이루어집니다.
B 구역의 전황에 따라 A 구역에서 판단을 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0번을 활용하여 센터 사선 이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간헐적으로 캡 끊기도 가능)
우회 플레이를 하면 이득을 가져갈 수 있지만 A 구역에서 몰아치기(덤핑)을 하면 합류 시점이 늦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추천탱크
AMX M4 mle. 54 / Object 268 V4 (1번 라인 먹기 좋음) / E100 / IS4 / Super Conqueror / Vz. 55 / Object 277 / Bat.-Chatillon 25 t / AMX 50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