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 업데이트

- 아이디 검색결과가 저장이 됩니다. 한글자를 입력하시거나 (예. E63M6 를 검색할때는 e만 입력해도 됩니다) 스페이스를 누르시면 검색했던 아이디 리스트로 나와서 손쉽게 다른아이디를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 화면 하단부 결과 항목 아래에 Famous Points 항목 추가 (스크롤 가능)
플레이어의 검색빈도수 표시로 얼마나 사람들이 그 플레이어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해보는지 가늠해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1.71 업데이트
- Super Unicum, Unicum, Excellent, Good 에 한정되있던 레이팅 타켓 그룹에
새로운 레이팅 타겟 추가 (Above Avg, Below Avg, and Bad)
- wotinfo 에서 사용되는 wn8 등급 적용
- 불필요한 리소스들을 리팩터 하여 앱 전체 크기를 4MB에서 2.3MB 정도로 크게 축소 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북미유저 E63M6 입니다.

 

심심한 차에 클랜원 지인 분들께서 자주 궁금해하시는

  판이나  타야지 유니컴슈니컴엑셀이 되지라는 답변을 해드리다 심플하게 앱을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주 많은 기능이 있고 멋있지는 않지만 

 페이지가 아닌  상태로 자신의 레이팅 혹은 다른 사람의 레이팅을 조회   있습니다.


 



사용법:


1. 자신이 되고 싶은 레이팅을 고른다 (엑셀유니컴등기본이 유니컴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2. 사용할 레이팅 항목을 고른다 (Performance,WN8, Win Rate )

 

3. 어떠한 기준으로 계산을 할지 고른다 (최근 전적, Last 7 days, or 라천배)

   

혹은 User Define  체크하시고 직접 레이팅을 입력 하셔도 됩니다.

(예시최근 전적라천배는  좋은데 갑자기 내가 내일부터 졸나 WN8 4500 찍을  같은 예감이 들어 그런데 4500 찍으면 몇판  타야지 슈니컴이 되지?)


User Define 과 승률을 같이 사용하실시에 66%로 입력하시고 싶으시면 6600 을 입력하시면 되고

59.50%로 입력하시고 싶으시면 5950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직은 Android 로만 개발을 해놨습니다

컴팩트하고 심플한 앱으로 컨셉을 잡고 만든 앱이라 많은 기능이 추가 되진 않을 같지만 그래도 있어야 같은 기능이 라던지 어떻게 바뀌었으면 좋겠다~ 라고 의견을 주시면 고민을 많이 한후 추가 수도 있고 안할 수도 있구요...  적극 반영하여 좀더 아름답고 즐겁고 재미있고 유익한 앱으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ios 로도 만들어야지~)



반응이  좋으면 나만 써야지...........



다운로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Unicum 검색!   별 5개 주세요 굽신 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