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팀원과 실시간으로 소통해라. 
장전카운트는 습관처럼 주기적으로 찍어주고. 1선에 아군들에게 자신이 무엇을 사격하고 있는지 정보를 제공하고 핑을 찍어서 아군 자주포가 여러대일때 목표가 겹처서 딜로스가 안나게 하세요. 눈치가 좋으신 아군이 트랙샷을 날려줄수있다.

2. 늘 경전의 습격에 대비해라. 
적 경전이 빠른속도로 이쪽으로 오고있다, 똥줄 타는 당신 맵에 핑을 갈겨대지만 꿈쩍도 않는 아군 경전과 미듐들....아군들에게 알려서 도움을 받는것도 중요하지만, 가만히 있지말고 도망가라. 한가지 팁을 주자면, 자신이 잡을수 있다는 굳은 믿음이 있다면 경전이 온다는 정보를 입수하자마자 탄을 아껴두어라. 

3. 이왕이면 확실한 샷을
예) 우리 중형이 상대 중형과 1대1로 싸우고 있는도중, 적팀 다른 중형 한대가 돕기위해 눈에 불을 켜고 돌진해온다. 이때 최상의 시나리오는 뛰어오는 중형을 맞춰서 아군이 죽기전 돕는것. 하지만 당신의 탄은 생각보다 정직하지 않다.  차라리 2대1로 아군이 맞고있거나 죽더라도, 적을 더 정확히 맞출수 있을때 쏘자. 항상 최상의 기회를 노리자. 

4. 모든 탱크는 정지한다
모든탱크는 멈추는 때가 있다. 최상의 기회를 노리자. 
5. 에임은 과감하게 움직이자
자신이 쪼고있는 라인에 적이 도통 나타나지 않는다. 하지만 반대 라인에 물밀듯이 쏟아지는 적들... 여기서 많은 자주포 유저가 딜레마에 빠진다. (필자: 그래도 한놈은 나타날꺼야, 그놈 한방만 쏘고 움직이자). 아군은 한시가 급하다, 재장전 시간의 기회비용을 생각하면 과감하게 에임을 움직이는게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