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쓰는 이유는 무시해도 되지만, 탱벤 좀 클린하게 하자는 취지로 모두에게 알리기 위해 씀. 분탕이 보기 싫으면 조용히 나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사게가 아닌 자게인 이유는 탱크 관련이 아닌 인벤 자게 관련이기 때문이며, 너무 거슬리셔서 많은 분들이 반대하시면 게시판 옮기겠습니다.

한줄평 - 요새 옳은 말을 하면 왜 그 사람한테 화풀이를 하는지 모르겠음.

아무튼 사건의 발달

최근에 한수형을 저격하는 글이 인벤에 올라옴.
스샷 리플없이 "나 공감해줘 응애" 시전
이후 해당글은 남번호 도용하고, 글삭튀까지 한 상황 (그리고 한수형이 디씨에 박제함)
https://gall.dcinside.com/worldoftanks/3690610 (박제글)


그리고 난 "제발 인벤 사람들 글 쓸때 증거 좀 제시하면서 욕하자", "남 번호 도용은 범죄다. 가서 사과해라" 라고 글을 쓰고 마무리......
인줄 알았으나
https://www.inven.co.kr/board/wot/3200/1122667(해당글)

사건의 전개

 쓰는 댓글마다 나에게 비추를 박기 시작함. 그래서 쪽지를 보냄.


(가린 내용은 대충 난 더이상 관심 없다는 내용. 좀 중요한게 있어서 가려야했음. 이해 바람.)
이후 온 답변. "저는 3추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인벤 특) 추천, 비추천 누가 했는지 다 보임. 닉네임 중복 안됨.

그만 비추 박으라니까 하는 말이 "본인 생각대로 판단하고, 협박하시면 저도 기분이 나쁘네요"
구라를 치는거냐 아니면 헤리성 정체감 장애인거냐?


그와중에 부캐 파서 부캐로 같이 비추 박음.
닉네임 '슈기두바' 나한테 뜬금 없이 하필이면 이 사람이 비추박기 시작한 시점부터 같이 비추를 박네?
레벨이 높냐? 아님 1레벨 즉석에서 만든 따끈따끈한 계정인게 분명함.
아니;;; 부계 파서 비추 박아도 닉네임이 다 보여요.
이래놓고 자게에 마치 새로 온 사람인것처럼 "월탱 시작했습니다" 글 쓰고있음.
https://www.inven.co.kr/board/wot/3200/1122712 (부계글)

그리고 이 사람의 마지막, 자작극

1레벨의 새로 생긴 따끈따끈한 계정으로 약 10분정도 올라왔다 사라진 게시글.(현재 지워짐)
지 전화번호 아무거나 막 뿌렸던 그 사건 이후 그 번호의 주인으로 추측이 되었으나.....


마지막 짤로 '4번째짤 고소글' 또한 '명백한 주작' 임을 나타내주는 비추이다.

왜? 인벤에 만약 처음와서 전번 뿌린 사람에게 고소를 하려고 온것이면 나한테 악의가 있을까?
당연히 나는 그 사람에겐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고, 내가 그 누군가에게 저 댓글에서 비추가 박힐 이유는 분명히 없다.
누가봐도 의심할 내용들로 가득찬 이야기임.

비추 사진 및 증거짤은 훨씬 많지만 캡처만 떠두고 인벤 이미지 제한(최대5개)로 더 못 올려서 합쳐 올렸다.

(닉언 검열됨)가 비추 테러 그만하자는 뜻의 글을 썻을 때 그만 했어도 무시하고 이런 글 없이 끝냈을거다.
진짜 그냥 그만하고 새 계정 하나 더 파서 본인 아닌척 살면 아무 일 없이 지낼 수 있다. 그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