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에 다신 안 팔거 같이 멘트를 치더니...'그럼 그렇지' 싶어지기도 하는군요.

'후속작'으로서의 미덕을 완벽하게 충족한다고 많이들 평가하는 명작, 터미네이터2의 콜라보 상품들입니다.

판매 전차인 T-832의 경우 미국 정규트리 T32와 스펙이 약간 다른데,
DPM에선 다소 밀리지만, 반면 조준성능은 다소 앞섭니다.

초보분들께도 추천할만한 무난한 스펙을 가진 전차입니다.


판매기간은 6월 12일(목) 오후 6시까지입니다.



특징
 - 8티어 중전차 최상위급의 헐다운 여건
  : -10도의 부각, 중형전차급 그 이상인 조준성능, 실방호 300정도 이상의 단단한 포탑에 더불어 미국답지 않게 작은 약점(해치)까지. 320의 알파댐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크게 흠잡을 데 없는 우수한 헐다운 성능은 별 생각없이 슥 하고 머리를 내미는것만으로도 상대에게 답답함을 유발하게 할 것입니다.

 - 말랑한 차체
   : 포탑에 있어서는 동티어 중전차 중 최상급의 여건을 지니고 있다지만, 반면 차체는 뭔가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펑퍼짐해서 조준하기도 쉬우며, 장갑 각도도 뭔가 이상해서 잘 뚫리는 정면에 더불어, 역티하기엔 부실한 측면까지. 이는 사실 이 전차에 국한되었다기보다 미국 전차들 전반적인 문제점에 가깝긴 합니다만...


 # 딱히 길게 설명드릴만한 게 없습니다...말 그대로 '준수한 조작성의 헐다운 원툴'입니다. 차체 방어력을 제외한 나머지 성능의 경우는 준수함 또는 그 이상이며, 특히 포탑 방어력과 조준성능은 최고수준입니다. 조작하기에도 대체로 큰 불편함 없이 무난함 이상의 느낌이라 초보분들께도 추천할만한 전차입니다. 차체만 잘 가리세요.




그 외에도 승무원 패키지도 팔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우애를 포함한 3스킬 승무원이며,
데칼과 스킨을 끼워팔기하고 있습니다.

웨얼이즈 좐코널
'그게 뭔데 이 할배야'라고 하실 동년배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