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린
2016-04-26 22:41
조회: 4,627
추천: 16
[AP발 Q&A] 2016년 4월 26일I saw that some premium tanks will be buffed, is this just the first step and will you also look at others (e.g. Löwe etc.)? – no such rebalances are planned yet, maybe singular fixes, but Löwe is not part of them;
-몇개 골탱들이 버프먹을거란걸 봤어. 혹시 이게 첫번째 단계이고 다른것들도 버프할거야?(뢰베 등) -아직 또다른 재밸런싱이 계획된건 없는데, 아마도 한두개 정도는 있을수 있어... 근데 뢰베는 아니야.
-니가 작업하는 새로운 매치매이킹 에 대해 루머가 있던데.. -그거에 대해 말하긴 아직 너무 이른데, 우린 아직 실험중이라고.
what about the tier 9-10 Skodas staticstics-wise? – they’re all right;
- 9티어, 10티어 스코다는 통계 쪽으로 어때? (역주 - Q&A에서 체코 9, 10티어는 통계적으로 문제가 없다며 너프 계획이 없다는 말을 한적이 있음.) -뭐, 걔네들 괜찮은데?
-혹시 크레딧으로 골탄을 사게 되서 (골탄의 대중화) 중전차들이 캠핑을 더 하게 되고, 그것이 장갑의 중요성을 확 줄였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장갑의 중요성이 더 적어진 이유는 뭘까? -아니, 우린 그리 생각하지 않아. 장갑은 아직도 중요해. 전보단 덜할지라도 말이야.
-왜 개인임무의 15번째 미션이 수정되지 않은거야? 혹시 수정될지 궁금한데. -아니.
-다이렉트 11이 추가됬잖아, 멀티코어 지원/ 새 엔진/ HD화 지형은 언제될거같아? -멀티코어는 새 엔진의 일부분으로써 이미 추가 됬고, HD 지형은 최대한 빨리 준비할게.
-넌 특별히 하복 추가를 폐기하지 않았잖아. 하지만 언제쯤 될지...(의역) 가능한 빨리? -9.15는 확실히 아니야.
-일본 중전차 O-I가 너프를 먹은거에 관련해서, 통계적으로 문제가 있었어? -응.
-64비트 클라이언트로 데이터를 저장할 RAM을 더 게임이 쓸수 있게는 생각 안해봤어? -아무것도 말해줄수가 없어.
-탱킹 경험치 도입은? 폐기됬어? -9.15에 추가되진 않을거야.
-Pz V/IV가 5티어로 옮겨진다매? 난 거기에 위장이랑 글귀를 발라놨는데, 6티어와 5티어의 가격차이를 고려한 보상이 있니? -슬프게도 없어.
-탱크 뒤집히는거 없앨 계획이 있니? -아니.
-패치노트를 보니 2.1 사운드를 위한 새로운 이것저것들이 있던데, 5.1 서라운드를 위한것도 있어? -그건 사운드부에 물어봐야 할거같은데.
-왜 넌 9.15에 계속 찔끔찔끔 밸런스 수정을 가하는거야? 전체적인 재밸런싱까지 기다릴수 있잖아. -전체적 재밸런싱은 훗날 있을거야. 하지만 이 차량들은 지금 당장 문제가 있어.
-9.15는 프리징/팅김을 막기 위해서 뭐 만든거 있어? -응, 그런 사례들이 좀더 적어질거야.
-이번에 추가된다는 그릴레 15, 해금 가능한 주포가 하나뿐이던데, 보상있어? -주포 하나에는 장비 하나만 있는데.
-3배 구경 법칙(장갑의 두께보다 3배 구경이 더 크면 아주 높은 확률로 각도를 무시하고 관통)에 변화가 있어? -아니.
-도미네이션은 완전히 없어지는거야 아니면 개선을 위해서 없애는거야?( 다시 돌아올거냐 이말인데.) -개선을 위해서 완전히 없앨거야.
- 연습전투에 봇을 넣거나, 한명만이라도 들어갈수 있게 하는건 어때? - 아니야.
implemented into random rotation”. please, don’t add these two corridor-spawns to randoms, they are horrible; – no comments;
-결사전 전용인 파리랑 베를린맵, 재작업되서어서 무작위 전투 큐에 넣을거라면서? 제발, 또 무작위 전투에 복도식 맵 두개 더넣는 짓은 하지마. - 노코멘트.
-치프틴 혹시 이로비 교체품으로 나오는거? -아니. will Obj260 missions be changed where you must kill 2 HT 2 tiers higher? what about just 2 tanks of 2 tiers higher? no;
-오브젝트 260 미션 중에, 2티어 더 높은 '중전차'를 2대 파괴하라는거 말인데, 그냥 2티어 더 높은 '병과 불문' 전차 2대로 바꾸면 안돼? -안돼.
-바이백 교체의 과정은 어떻게 될꺼야? -우린 그냥 전차를 바꾸고, 승무원들을 재훈련할거야. 승무원 설정은 그대로 있을거고.
-그릴레 15는 평균 이하야, 맵 전체를 가로질러서 스팟될거라고. -시시하네, 바이백의 탐지 가능성은 더 큰데.
- 도대체 경오사가 다른 전차들에 비해 가지는 우월함이 뭔데, DPM 너프를 맥인겨? - 테스트 되고 있어. 아직 정확하겐 말하기가 힘든데.
-내 바이백 전적은 어떻게 되는거야? 이름이 바뀐채로 그대로 있는거야? 아니면 그릴레 15를 새로 만들어 분리시킬거야? -분리될꺼야.
-나는 니가 경전차도 10티어를 만들고, 병과 재밸런스를 한다음, 경전차를 위해서 배틀티어를 조정해주었으면 하는데. -뭐, 어떤 티어에서 경전차들이 싸울지 고려하고 있긴해. 근데 8티어 경전은 이미 사실상 10티어 중 하나잖아.
-9.15 버전에, 전차가 후진할때, 물리 역학적으로 나빠졌던데, 고칠거야? -아직 진단된 문제점은 없던데.... 우린 적극적으로 그걸 테스트 하고 있어.
other bits: 기타 티어가 높으면 높을수록, 소대 플레이를 하면 경험치를 더준다는 아이디어가 있어.
– LT will be “revived” during global rebalance; (Seb: No old T-50 = no fun) 경전차는 전체적 재밸런싱 과정에서 '살아날거야'. 오공투가 사라져서 재미가 없어졌다던가 그런건 없을거란 말이지.(의역)
-아직 사운드에 추가적인 작업을 할지는 확실하진 않아... 하지만 나중에 조정과 개선이 있어야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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