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를 돌다가 황당한사람(하이닷-아즈샤라 렉사르의 서포터즈 길드)을 만나서
다른분들도 조심하시라고 올립니다.

(파티원분들 아이디는 본인및 탈주범을 제외하고 가렸습니다)

글로벌로 15단 카라잔 하층을 모아서 갔습니다. 
지인 한명도 없이 오로지 제돌로 제가 전부 글로벌분들만 모아서 갔습니다. 

저 본인부터도 기록상 하층은 13단 소진클 기록이 끝이기 때문에 애초에 모집할때

경험기재를 하라던지 경험자나 확고자만 모신다던지 하는말을 일절 적지 않고 모았습니다.

그래서 파티원으로 모으신분들도 전부 기록상으로 초행이던지 소진클기록만 있는등 까다롭지 않게 모았습니다.

석주본인이 시클기록이 없는데 시클자만 일부러 가려받는것도 좀 그러니까요.

모아서 출발을 했고 중간에 어튜맨앞에서 애드나서 전멸한번 난거 빼고는 오페라 원트 - 어튜맨 원트에 진행됐었고 3번째를 모로스를 먼저 갔는데 거기서 몇번 트라이를 하게되자


파티창에 석주도 아닌데 '여까지 하죠' 라고 하더군요. 

딜이나 힐이 모자란것도 아니고 단지 저포함
다들 경험부족이라 공략이 미숙한것 뿐이라고 판단해서 딱히 말을 안했었는데 

저렇게 말하는게 조금 황당해서 아래 스샷처럼 딱 두마디 했습니다.

그러자 '헤딩팟 아닌줄 알고 왔는데' '이거 이렇게 안잡는데 공략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말하더군요. 근데 문제는 하이닷-아즈샤라 이 탈주범도 확고자거나 시클한 기록이 있는사람이면 모르

겠는데 기록상으로 두번다 1시간넘게 헤딩해서 소진클한 기록밖에 없고


(해당 탈주범 하이닷 법사의 하층 기록입니다. 이래놓고 본인이 헤딩팟 운운할수가 있는건가요?)


그렇다고 본인이 이거 이렇게 안잡는다
이런식으로 말할뿐 공략에대한 조언이나 피드백같은게 있던것도 아니었습니다.



 
자기도 미숙해서 의지파괴자 바닥처맞고 몇번을 죽어놓고 저런말을 한다는게 말이 되나 싶습니다.





저렇게 채팅이 오간뒤 더이상의 채팅은 서로 없었고
2트정도 트라이후 모로스는 잡혔고 잡히자마자 고결의여신을 마지막으로 잡으러 가야하는 상황에서 바로 말없이 접속종료를 해버립니다.




마치 일부러 엿먹으라는듯이 접속종료를 해버리더군요.

고결의여신은 방벽만 까고 생존만되면 되니 그냥 4인으로 진행하자 해서 진행해서 몇번 트라이후 4인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애초에 딜힐이 안되는 파티였다면 4인으로 고결의 여신도 못잡았을겁니다.

웃긴건 파티가 쫑났을거라 생각한건지 

대략 몇분뒤 고결의여신 잡고있을때 바로 말없이 들어와서 파탈해버리더군요.

다행히 템은 탈주범건 안나왔습니다.

사사게 검색해보니 4번이나 사사게에 올라온 상습범이네요. 이젠 전과 5범이 되었지만.

똥밟았다 생각하고 넘기려고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괘씸해서 올립니다.


다른분들도 조심하시라는 의미에서 올린 글이기때문에 설사 그 탈주범이 이글에 댓글달아도 대응 안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