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샤라 호드 루아시 입니다.
제 상식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레이드 펑크를 일으킨 당사자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대상자 : 메시-아즈샤라(본캐) / 바디-아즈샤라(부캐)

사건 배경 :
금주 레이드 인원을 구인하던 중 부캐 바디 캐릭 지원을 받게됨
지원 캐릭 확인결과 로그 및 파밍 상태가 우려되었으나 신청자 본인이 직접 본캐 경험 어필과
일정 전까지 최대한 파밍을 하겠다는 약속을 하셨고 꼭 같이 하고 싶다는 강력한 어필을 여러번 함
정공멤버로 지원했으나 우려사항이 모두 해소되지 않았기에 한 주 해보고 서로 결정하기로 합의를 봄

사건 :
레이드 일정 시작 약 9시간 30분 전 새벽 2시 29분 발송된 인벤쪽지를 확인

골드 구매에 의한 정지로 당장 참여가 불가능하다는 내용으로 쪽지를 받았습니다.

와우 접속만 안했을뿐 다른걸 하고있어서 마침 쪽지를 확인 후 우선 인게임 접속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본캐 캐릭이 접속 상태로 확인되어 귓말을 드렸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아서 혹시 계정이 다른가 싶어 베틀넷 확인 시 두캐릭 수집품이 동일한걸 확인했습니다.
백번 양보해서 갑작스럽게 밴웨이브를 맞은후 버그로 인게임 접속이 유지되다가 공교롭게도 귓말후 팅겨나갔다
라고도 생각할순 있겠으나..

솔직히 좀 짜증이 많이 납니다.
본캐 금/일 정공 하시는걸로 로그상 확인해서 알고 있는데 오늘 본캐 일정 참여하시는지도 지켜보겠습니다.



당사자에게 하고싶은말 : 
1. 공대 운영을 오래하다보니 여러 더러운상황을 만나게 되는데 보통 차단하고 끝이지만 이번엔 좀 짜증이 나네요.

2. 정말 시간과 타이밍이 공교롭게 맞아 떨어져서 거짓말이 아닌 현거래 정지가 진실 일수도 있겠죠.
근데 현거래 정지라는 본인의 실수로 급작스럽게 피해를 보는 여러 사람들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신 이후에 지원 연락주신 분들을 거절했던 기회비용 까지도요.

3. 저희가 명전 목표 공대도 아니고 라이트하게 최정예하는 공대인데 하루 대타 해줄 사람은 구할수 있겠죠
새벽 3시 넘어서 지인한테 연락해서 당장 9시간 뒤에 대타 부탁해서 많이 미안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행태를 공개적으로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