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패치 후에 신규 도핑물약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연금술로 제작이 가능하며, 획득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도안 - 부서진 섬 월드드랍
★★☆ 도안 - 나이트폴론 평판상인 (매우우호 이상 / 2400골드)
★★★ 도안 - 수라마르 필드레이드 "마귀 나자크"


추가로, 간단한 오프닝 실험을 진행 해보았습니다.
실험대상은 근딜이 사용하는 기존 "옛 전쟁의 물약"과 7.1 신규물약입니다.
 
매우 짧은실험을 통해 얻은 결과값이오니 [단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실험스펙 (딜링에 기여하는 전설은 없습니다)

 




#실험1-1 옛 전쟁의 물약





#실험1-2 옛 전쟁의 물약






#실험2-1 지속되는 힘의 물약




#실험2-2 지속되는 힘의 물약





#결론

매우 단기간에 진행한 테스트였기에 명확한 결과값을 얻기에는 데이터가 너무 미약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물약을 직접 사용함에 따라 딜링 시 명확한 차이점이 있다는 것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옛전쟁의 물약 은 지속시간이 25초 입니다.
60초의 지속시간을 갖고있는 신규물약 대비 지속시간은 1/2보다도 적습니다.
다만, 초반 오프닝 시에 치고 올라가는 Maximum DPS는 압도적이었습니다.
# 지속되는 힘의 물약
장점과 단점이 명확하게 느껴졌습니다.
o 장점 - 물약의 지속시간 60초 / 기복없는 꾸준한 딜량유지
※ 직업과 무관하게 모든 1차 Status(힘/민첩/지능/체력)이 증가합니다. (생존 시 활용 가능성..?)
o 단점 - 오프닝딜의 Maximize(극대화)를 기대하기에는 다소 부족

위의 실험결과는 매우 짧은시간에 이루어진 실험이기도 하고
도적에 대해 한정적으로 실험을 해본것이기 때문에 신빙성은 많이 떨어지는 자료입니다.

다만, 유추해볼 수 있는 정보는 있습니다.

1. 일정확률로 발동하는 스킬이 많은 클래스의 경우, 옛 전쟁의 물약을 사용하면 딜량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2. 특정 스킬에 의존(ex-치명타 시, 특정스킬 사용 시 발동)하는 클래스의 경우에도 옛 전쟁의 물약을 활용하여 DPS Maximize 타이밍을 잡을 수 있다.
3. 기복없이 꾸준한 딜링이 가능한 클래스의 경우 신규물약을 활용할 수 있다.
  ㄴ why?
25초간 기존의 물약으로 DPS를 극대화 시킨 뒤, 나머지 35초간은 DPS가 감소하게 되어있습니다.
신규물약은 지속시간이 60초이기에 기존물약과의 35초 gap을 어느정도 줄일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앞으로 조금 더 연구를 해보아야겠지만,
신규물약과 비교하여 조금 더 높은 기대값을 가지는 물약은 
기존에 사용해왔던 약초로 제작하는 물약으로 보여집니다.

미약한 자료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어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아즈샤라 라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