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에서 발견하는 은테 네임드 몹들은 독특한 아이템을 줍니다. 

 장난감, 혹은 애완동물 따위의 전투에 관련없는 아이템들도 있지만, 
그중에는 스톰하임 상부의 은테 네임드 늑대가 드랍하는 '피 추적자의 부적'-이름이 정확히 기억 안나네요-
같이 전투 중에 확률로 소환수 둘을 불러내어 함께 싸우는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도 드랍합니다.

 그런데, 군단의 레벨 스케일링 시스템으로 인해 자신의 레벨에 따라 드랍 아이템의 레벨이
달라지는 점 때문에 아이템을 나중에 먹으시려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필드 드랍 아이템의 레벨은 만렙인 110레벨에서도 대개 780 수준이고, 던전 드랍 아이템의 품질은
그것보다 높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차라리 그때 그때 보이는 네임드를 일찍 일찍 잡으셔서
유용한 아이템을 먹고 당장의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하시는 편이 더 이득입니다.

 일단 미리 말씀드리자면 예전에는 완전히 반대되는 팁을 올렸다가 뒤늦게 사실을 확인한 후 내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드랍 아이템의 한계수치가 얼마나 되는지 몰랐거든요. 뒤늦게나마 정정하여 새로운 팁을 올립니다.

ps. 아이템 주는 몹 중에서 기억에 남는 애들

헬하임 부두 쪽에 있는 문어 '영혼곯이' - '구정물 해파리' 애완동물 줍니다. 능력치는 공격형이긴 한데 물타입에 공격도 모두 물타입인 평범한 녀석입니다.

수라마르 메레딜 입구에 있는 두꺼비 '아낙스' 가 주는 '베낙스' 애완동물은 대부분의 개구리형 애완동물과 차별화되는 점이 있다면 정화의 비나 회복 스킬 대신에 '산사태(교환 불가로 만드는 지형변화 동물기술'이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스톰하임 상부 지역에 돌아다니는 늑대가 주는 부적도 위에 서술했고..

좀 더 많은 기대를 품으셨을텐데 제가 기억력에 의존해서 쓰느라 확실한 드랍목록을 적지 못했습니다.
비추나마 감사히 받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