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좀 지난거 같지만 잘 모르는 분도 있는거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예전에 하신 유저 분들중에서는 군단 들어와서 타겟팅이 변환 됐다는것을 아시는분들이 있을겁니다


기존(군단) 이전에서는 자기 앞에 있는 정면에 있는(90도 위치근처) 대상만 타겟팅 되었습니다


그런데 군단 후부터는 바뀌어서 정면 180도까지 범위가 늘어서 타겟팅이 되는걸로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그걸 적응 못해서 구 버전의 타겟팅을 원하시는분도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존의 변경법은


/run SetCVar("TargetNearestUseOld", 1)


이 메크로를 치면 가능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저 값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저 매크로를 백날 처봐야 바뀌는것도 없습니다.(아예 값 지정이 없습니다. 0,1 자체가 없음)


근데 요근 찾다보니 저게 바뀌었다는걸 알았습니다.


/run SetCVar("TargetNearestUseNew", 0)


그렇습니다 old 가 New 가 되고 1 이 0으로 바뀌었습니다


팁게를 보니 예전글 다 보니 다 구버전 매크로만 있어서 다른분들이 혼동 하실까봐


새로 글을 올려서 알려드립니다.



- ※ 우편으로 누가 물어보셔서 추가로 글을 씁니다


이게 /run으로 지정하던 /console 로 지정하던 게임 종료후 확인 다시하면 초기화가 되더군요


아마 블리자드에서 신 타겟을 강제로 설정 해 놓은듯 합니다.


그렇기에 할수 있는 방법은


1. lua 파일에다 위 명령어를 추가한다


2. 자주 쓰는 매크로에 넣는다


개인적으로 Lua 파일에 명령어를 추가해서 하는게 편합니다.


Lua 에다 추가 명령어 방법은


자주 쓰는 에드온 파일 찾으셔서 Lua 파일에 맨 밑에


SetCVar("TargetNearestUseNew", 0)


한줄만 넣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확실히!! 적용 됬다 확인 방법은


/dump GetCVar("TargetNearestUseNew")


치셔서 1이면 신 타겟을 0 이면 구타겟을 사용중입니다.


예시 방법은 댓글에 써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