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표 애드온 3대장 중 TidyPlates_ThreatPlates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tidy-plates-threat-plates)
원래의 TidyPlates 필요없이, Threat Plates 만 독립적으로 받아서 애드온 폴더에 깔면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온갖 기능이 제공되서 초기 설정하는데 시간 꽤나 먹습니다. 단점은 마격시 이름표 색상변화옵션이 없다는 것.

# 처음 사용자를 위해 프로필파일을 첨부파일로 추가했습니다. 
설치 후 프로필 탭에서 import profile 눌러서 다운받은 텍스트붙여넣기 하면 완료.
(기본글꼴은 쿠키런체, 숫자는 오래쓰던 데미지폰트인데 사람마다 쓰는 폰트가 달라서 아래 스샷과 글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단 이걸 폭탄주간 다 끝나는 날 올리는 이유는, 오늘 해봤기 때문입니다. ㅎ_ㅎ

- 폭탄이 뜨면 파란 체력색상과 반짝이는 테두리효과가 생겨서 눈에 잘 보이게 됩니다.


멀록의 힐 토템은 일단 대충 보라색으로 만들어봤습니다.


- 만드는 방법
esc - 인터페이스 - ThreatPlates 찾아서 누르면 옵션이 나옵니다.

1. 커스텀 이름표탭에서 New 를 누르고 Trigger 탭에서 정확한 이름을 씁니다. (폭발물) 이름쓰고 엔터.
아래도 이름 한 번 더 써야 됩니다. (폭발물) 한 번 더 쓰고 엔터.
그러면 '폭발물' 이라는 이름으로 새 유닛이 생깁니다.


2. Trigger 옆에 Enable 설정에 2가지 체크만 남김.(적대적, 인던 내에서만 적용)


3. Appearance 탭에 색깔만 선택해서 원하는 색을 설정합니다. 
Transparency 와 scale은 자동으로 이름표의 투명도와 크기가 변하는 것으로, 개인적으로 해보고 원하면 체크하심댑니다.
아래 Highlight 옵션은 체력바 테두리 반짝이 효과입니다. 
몇개 없어서  자기 좋은것 고르면 되는데, 그냥 저게 무난한 듯.


4. 멀록의 힐토템도 과정이 똑같습니다. New 눌러서 정확한 이름 (원기 회복의 생선 꼬챙이) 로 색깔 정해서 동일하게 만드시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걸 폭탄 마지막 날에 올린 이유는 저도 오늘 해봤기 때문입니다.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