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드루이드 (회복)

- 꽃피우기에 새로운 시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효과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의 경우 야생 버섯의 문양을 이용해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수도사

- 기의 파동 (특성)이 이제 6명 이상의 아군에게 감소된 치유량을 제공합니다.
개발자의 노트 : 이 주문은 치유를 위해 복잡한 광역 상한선 공식을 이용했었으며, 이제 6명 이상의 대상마다 치유량이 감소하는 훨씬 간결한 공식으로 대체됩니다.

사제

- 천상의 별 (특성) 및 후광 (특성)이 이제 6명 이상의 아군에게 감소된 치유량을 제공합니다.
개발자의 노트 : 이 주문들은 치유를 위해 복잡한 광역 상한선 공식을 이용했었으며, 이제 6명 이상의 대상마다 치유량이 감소하는 훨씬 간결한 공식으로 대체됩니다.

- 천상의 별의 치유량 상한선이 이제 목표 이동 및 도착과 분리됩니다.
- 후광 (특성)의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노트 : 위의 변경점을 감안하면, 많은 대상을 치유할 때의 전체 치유량은 동일합니다.

도적

- 맹독 공세 (룬조각 능력)가 약간 재디자인됩니다 - 대상의 피고름이 만료되면, 현제 대상에게 어둠의 칼날, 아드레날린 촉진 또는 원한 중 두 개의 능력이 10초 간 부여됩니다. 이 추가 능력은 전문화로 사용할 수 없는 능력이 부여됩니다 (예: 암살 도적의 경우 아드레날린 촉진 및 어둠의 칼날 능력 부여) 

성약의 단

성소 (키리안: 승천자의 길)

- 이제 승천의 길에 입장하는 데 아무것도 요구되지 않으며, 책무의 메달은 승천 제작에만 사용됩니다.

- 승천의 길의 모든 영혼결속에 20% 버프가 제공됩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되나, 투기장의 화톳불을 이용해 비활성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모든 승천의 길 제작 재료 획득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나락의 나락살이 키리안에게서도 일정 확률로 영혼 거울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멋의 대제전 이벤트를 통해 6가지의 형상변환 장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장화는 일반적으로 신발을 신지 않는 종족들을 위한 특별한 외형을 지니고 있으며, 멋의 대제전 징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PTR 내 도시 형상변환사에게서 체험 가능)

플레이어 간 전투

성약의 단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제 살덩이창조 (강령군주 능력)가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기존 40%).
- 전장 또는 투기장 전투가 시작되면, 최대 생명력의 30%를 넘는 살덩이창조 피해 흡수량은 자동으로 3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대자연의 힘 (PvP 특성)이 이제 아군에게 시전하는 재생의 첫 번째 치유 극대화 확률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00%)

수호
- 숲의 보호 (PvP 특성)의 범위가 크게 증가합니다.

회복
- 숲의 수호자 (PvP 특성)이 이제 평온 시전 동안 드루이드를 피해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기존 주문 시전 방해받지 않음)

수도사

풍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제 츠지의 춤 (특성)이 일정 확률로 다음 회전 학다리차기가 1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게 만듭니다. (기존 200%) 

주술사

- 보호막 방출 (PvP 특성)의 대지의 보호막이 이제 대상을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기존 3초), 번개 보호막이 적을 33%만큼 더 멀리 밀쳐냅니다.

퀘스트

이- 미 60 레벨의 캐릭터로 어둠땅 도입부를 완료한 플레이어들은 다른 캐릭터로 "어둠땅: 한기 어린 소환" 퀘스트를 받은 후 화이트메인 또는 나즈그림과 대화하여 도입부 연계 퀘스트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를 건너뛰기 위해선 도입부를 완료한 60 레벨 캐릭터에 한 번이라도 먼저 접속을 해야 합니다.

- 이미 어둠땅 도입부를 시작한 플레이어의 경우, "어둠으로부터의 도피" 퀘스트 완료 후 동굴을 떠나기 전에 황량한 휴식처의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에게 말을 걸어 남은 퀘스트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그룹 찾기 개선점

- PvP 범주가 이제 플레이어의 일반 아이템 레벨 대신 PvP 아이템 레벨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