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6454


9.2.5 패치 PTR 신규 빌드를 통해 새로운 검은무쇠 드워프 유산 방어구 연계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퀘스트의 난이도는 낮은 편이며 검은무쇠 드워프 캐릭터는 검은무쇠 테마의 무기들과, 신규 탈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는 암흑괴철로 도시의 엔빌테인 터르가덴이 주는 엔빌테인의 도안으로 시작하며, 50 레벨 및 그 캐릭터로  검은무쇠의 유산 업적 달성을 요구합니다. 현재 PTR에서는 캐릭터 업그레이드 또는 종족 변경을 한 검은무쇠 드워프 캐릭터는 이 퀘스트를 받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연계 퀘스트 자체는 꽤 짧으며, 암흑괴철로 도시와 험상궃은 주정뱅이 술집 정도만을 돌아다닙니다.

이런 연계 퀘스트 중 하나인 검은무쇠의 무기를 완료하면 검은무쇠 드워프 유산 방어구에 걸맞는 다양한 검은무쇠 테마 무기 형상변환을 배울 수 있는 병기: 검은무쇠 무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9.2.5 패치 PTR에서는 버그가 있어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으나, 이에 포함되는 일부로 보이는 방패, 한손 도끼와 양손 둔기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연계 퀘스트의 마지막인 불꽃같은 충견을 완료하면 검은무쇠 갑옷을 입고 있는 핏빛사냥개 탈것인  The Flame Woof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PTR에선 이가 진영에 국한되지 않으므로 얼라이언스 및 호드 캐릭터 모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