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shrouded-mythic-affix-shadowlands-season-4-affix-first-look-327102

4시즌 쐐기에서는 각 던전의 입구에서 현상금 누적 스탯을 선정합니다.
현상금에는 치명,가속,유연,특화의 4종류가 있고 가속,유연,치명은 1스택당 2%, 특화는 69를 증가시켜줍니다.

스택은 1부터 시작하고 나스레짐을 한마리 잡을때마다 1스택씩 증가해서 어떤 인스에서는 10+ 스택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나스레짐은 일반몹중에 위장이라는 버프를 가지고 있으며 발밑에 검정색 오라를 뿜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나스레짐은 일반 나스레짐 침입자로 변신하나 한마리는 줄가먹스라는 미니보스로 변신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일반 나스레짐 침입자는 흡혈발톱이라는 스킬로 상대를 치고 가한 데미지의 250% 자힐하는 스킬이 확인되었으며, 잡으면 중계단의 브로커가 나타나 나스레짐을 사로잡으면서 보상 1스택과 현상금 지불이라는 버프를 주는데 5초간 초당 6%씩 피와 마나를 회복하게 됩니다.

줄가먹스는 공포의 군주 미니보스인만큼 피보호막, 어둠의 발톱, 어둠분출, 최면박쥐 등등 여러가지 중요스킬도 쓰고, 잡기가 힘들지만 잡게되면 보상 3스택과 5초간 초당 20%의 피와 마나가 회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