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화창이와 플러키가 블루체크 우크라이나 후원금 150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커뮤니티 여러분 덕분에 벌써 백만 달러가 넘는 금액이 현장에서 뛰어다니는 블루체크 파트너에게 전달되었습니다. WoW-블루체크 파트너십은 곧바로 절실한 지원을 제공하는 창구로 기능할 것입니다. 수혜 단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Ukraine Assistance Organization (UAO)

UAO는 가정과 교외 지역에 무상 의료 지원과 필수 의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UAO는 이동 의료진에게 자금을 지원하여 헤르손과 므콜라이우, 오데사를 비롯한 주변 도시와 지역에서 의료 시설을 찾아올 수 없는 환자들에게 가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UAO 팀은 앞으로 수개월 동안 3,500명이 넘는 환자를 무료로 진단 및 치료하고 의약품을 제공할 방침입니다.

Project Victory

Project Victory는 참전용사가 설립한 비영리 단체로,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시민에게 식량과 대피소, 의료 물자, 일용품을 제공합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자포리자시 병원에 긴급 의료 물자를 지원하는 데 지원금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9개의 최전방 병원이 백만 달러가량의 의료 물자를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Lviv INSO

Lviv INSO는 본디 교향악단이었으나, 인도주의적 구호 활동의 중심지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현재 본 단체는 우크라이나 동부 의료 기관에 필수 의약품과 소생 차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활동비와 더불어 최전방에서 시급한 인도주의적 물자를 조달하는 데 지원금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Voices of Children

Voices of Children 자선 재단은 장애, 특히 ASD(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어린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100명이 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어린이 치료에 지원금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용처로는 부모를 위한 그룹 세션과 심리 교육 프로그램, 전시 상황에서 어린이의 권리와 정신 건강 보호를 위한 국제 콘퍼런스 주최 등이 포함됩니다.

Save Peace in Ukraine

Save Peace in Ukraine은 우크라이나 도심지와 지역에 인도주의적 지원을 제공하는 비정부 기구입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우크라이나 Save Peace는 스스로를 지킬 힘이 없는 6,000명의 주민에게 180,000개의 간이 식량을 공급할 계획입니다. 대상자별로 30개씩 지급되며, 15일 동안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Starenki

Starenki는 주로 가족이 없는 은퇴자 등 2,000명이 넘는 우크라이나 노인에게 사회 활동과 식량, 위생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지원금은 부양자가 없는 노인을 위한 프로그램을 약 8개월간 운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Cash for Refugees

Cash for Refugees는 전쟁으로 우크라이나에서 기반을 잃어버린 시민에게 직접 현금 지원을 제공합니다. 본 단체는 여성과 어린이, 노인, 장애인 지원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본 단체는 지원금을 바탕으로 전국적으로 도움이 꼭 필요한 이들에게 계속해서 현금 지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쟁에 휘말린 지역에서 어린 자녀와 노인을 부양하는 600개 이상의 가구를 도울 것입니다.

SpivDiia

SpivDiia는 최대 규모 우크라이나 자선 플랫폼 중 하나로, 우크라이나 전역을 지원합니다. SpivDiia는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우크라이나 시민의 요청을 확인한 후 정부 핫라인 및 온라인 플랫폼에 연결합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300명의 시민에게 1,500건 이상의 온라인 심리 상담 제공 / 도심 및 외딴 지역사회 거주 어린이를 위한 모바일 서비스 팀 운영 / 하르키우, 자포리자, 드니프로, 도네츠크, 므콜라이우, 오데사 지역 내 최전선에 식량 지원.

TAPS Ukraine

TAPS Ukraine는 전쟁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가정을 보살핍니다. 현재 500개가 넘는 가구를 돕고 있습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본 지원금은 드니프로 소재의 TAPS Ukraine 리질런스 센터 공사를 마무리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리질런스 센터는 포럼 개최와 더불어 10,000명이 넘는 우크라이나인에게 정신 건강, 트라우마 극복, 비상 응급 처치 교육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Move Ukraine

Move Ukraine는 전쟁으로 피해를 입었거나 거주지를 잃은 우크라이나인에게 지속 가능한 주택과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 자금 지원 프로그램: 지방 자치 단체의 공동 자금 지원을 통해 하르키우와 르비우에서 국내 노숙자에게 영구적인 거주가 가능한 주거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루체크 우크라이나 소개

배우이자 운동가인 리에브 슈라이버가 공동 설립한 블루체크 우크라이나(BlueCheck Ukraine)는 인도적 위기 대응 전문가들이 합동으로 출범하였으며 중요 인명 구호 및 인도적 지원 활동을 수행 중인 우크라이나 구호 단체를 신속하게 선별 및 심사하여 지원을 제공합니다. 본 단체는 의료 지원 제공 및 손상된 의료 시설 복구, 고아 및 특수 아동 대피 및 보호, 집을 잃은 피난민에 대한 식량, 식수, 대피소 제공, 고령자 보호와 같은 업무를 수행하는 파트너에 긴급 재정 지원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전쟁으로 피해를 본 우크라이나 국민의 여러 위기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