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2023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행사 내내 바로 이곳에서 워크래프트 럼블의 최신 소식과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일정

11월 4일 토요일

한국 시각 오전 9시 15분
워크래프트 럼블 개발팀이 워크래프트 럼블 최신 개발 상황을 전해드립니다.

개막식은 한국 시각 11월 4일 오전 3시에 시작하며, 온라인으로 무료 생중계됩니다. 행사 전체 일정은 BlizzCon.com에서 확인해 주세요. 좋아하는 패널과 콘텐츠 일정은 기억해 두셨다가 놓치지 말고 꼭 시청하세요.


시청 방법

블리즈컨 2023 생중계를 11월 4~5일 블리자드 유튜브 채널 또는 트위치에서 무료로 시청하세요. 생중계를 놓쳤다면 편한 시간에 맞춰 동영상(VOD)으로도 블리즈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일부 콘텐츠에는 연령 제한이 적용되므로 생중계를 시청하려면 개인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개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스트리머 일정

블리즈컨 2023 행사장에서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의 라이브를 관람하세요. 준비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1월 4일 토요일

한국 시각 오전 6:00~6:28

한국 시각 오전 8:07~8:39

한국 시각 오전 8:39~9:24

럼블마니아

럼블마니아

럼블마니아

럼블마니아

럼블마니아

럼블마니아

럼블마니아

럼블마니아

11월 5일 일요일

한국 시각 오전 2:00~5:00

한국 시각 오전 5:00~7:00

한국 시각 오전 7:00~9:00

1대1 이벤트 매치

1대1 이벤트 매치

RoofTopCat / 옥냥이 (한국어)

1대1 이벤트 매치

1대1 이벤트 매치

Flurry / 플러리 (한국어)

라이브 스트리밍

라이브 스트리밍

Poongworlyang / 풍월량 (한국어)

곧 럼블마니아에 대한 정보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블리즈컨이 시작되면 더 많은 스트리밍이 추가되고요. 잊지 말고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11월 4일 워크래프트 럼블이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최근 아제로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 중인 환상의 신세계를 만나보세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액션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이 11월 4일 블리즈컨 2023 당일에 Android 및 iOS 버전으로 전 세계* 출시됩니다.

여명의 설원부터 무법항에 이르기까지 세상 각지의 선술집에 경이로운 기계가 새로 들어와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명한 영웅과 악당의 미니 버전이 살아 움직이며 전략적이고 치열한 격전을 펼칩니다.

오늘 사전 등록하거나 사전 구매하세요

오늘 워크래프트 럼블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 등록하고 공식 출시 알림을 받으세요. Android 사용자는 Google Play 스토어를 방문하여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Apple 사용자는 Apple App Store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하거나 Apple App store*를 통해 사전 주문하면 게임 출시 시점에 계정을 꾸미거나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놀라운 기계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이 사항은 이전에 게시된 공식 공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는 워크래프트 럼블의 공식 출시 이후 2주 내에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에 워크래프트 럼블을 플레이하고 튜토리얼 마지막에 들창코를 처치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블리즈컨® 2023이 11월 4~5일 돌아옵니다. 추가 입장권도 아직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 참석하실 수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애너하임 아레나에서 열리는 모든 행사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리즈컨 컬렉션 구매도 가능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물론, 새로운 블리자드 게임의 디지털 상품 세트로 블리즈컨의 귀환을 기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