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축제 이벤트 동안, 다양한 교역소 활동을 완료해 무려 여행 점수 650점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 할로윈 축제 교역소 활동

할로윈 축제 가면을 착용한 상태로 사과 건지기 - 50점
할로윈 축제 동안에는 사탕 또는 저주받은 기사의 전리품을 통해 다양한 축제 가면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착용한 상태로 여관 내에서 사과 건지기를 진행하면 됩니다.

버들 인간의 저주 4개에 모두 걸린 상태로 저주받은 기사 처치 - 100점
올해부터는 할로윈 축제의 저주받은 기사 전투가 새롭게 단장되어 일종의 하드 모드가 추가된 만큼, 이 저주를 모두 활성화해 기사를 처치하면 됩니다! 또한, 이렇게 저주받은 기사를 처치하면  버들의 일격 업적 역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기사 반복 처치 - 100점
단순히 저주받은 기사를 5번 처치하면 됩니다.

사탕 바구니 찾기 - 150점
사과 건지기와 비슷하게 할로윈 축제 기간에는 여관에서 다양한 사탕 바구니를 찾을 수 있으며, 이번에는 전쟁 모드 중, 용의 섬 및 판다리아에서 사탕 바구니를 찾는 총 3개의 활동이 존재합니다.

모두 단 5개의 바구니만을 찾으면 되므로, 진행 시 처음부터 전쟁 모드를 활성화하면 용의 섬과 판다리아를 합쳐 총 10개의 사탕 바구니만을 찾아도 달성이 가능합니다.

할로윈 축제 일일 퀘스트 1 & 5개 완료 - 100 & 150점 (총 250점)
할로윈 축제 일일 퀘스트는 스톰윈드와 오그리마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5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