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 패치에서는 꿈 주입이라는 신규 콘텐츠를 통해 현존하는 탈것과 애완동물 유형에 에메랄드의 꿈의 힘을 불어넣고, 그 유형의 녹색 영혼 버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콘텐츠 해금 및 진행 방법과, 그 보상을 만나보세요!




■ 꿈 주입하기

에메랄드의 꿈에는 꿈 주입사 드라이어드인 엘리아나가 존재하며, 꿈의 감독관과 영예 5 등급을 달성하고 나면 에메랄드의 재각성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아나에게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새로운 화폐인 꿈 주입물을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이 화폐는 에메랄드의 꿈에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희귀 몬스터를 처치하며 이벤트를 완료해 획득할 수 있는 꿈의 마력이라는 자원을 요구합니다. 현재 꿈의 마력을 얼마만큼 모았는지는 엘리아나와 대화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아니라면 현재 자신의 꿈의 마력 수치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는 위크오라를 사용해도 됩니다.

Wago.io 내 꿈의 마력 위크오라 링크 : https://wago.io/7rnKZ4XPU




꿈의 마력을 모두 모은 후에는, 엘리아나에게로 돌아가 꿈 주입물을 획득하고 이 과정을 다시 반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한 꿈 주입물로는 신규 탈것과 애완동물을 구매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보상과 한 가지 다른 것이 있습니다 - 바로, 같은 모델을 공유하는 애완동물이나 탈것을 최소 한 종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5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