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 패치 PTR 내 긴급 수정 사항을 통해 보존 기원사의 3 시즌 티어 세트 보너스가 수정되었습니다.

보존 기원사 10.2 패치 직업 세트 보너스 4종  살아있는 불꽃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치유받은 아군 또는 메아리가 부여되어 있지 않은 주위의 아군에게 70% 50%의 효율로 메아리를 부여합니다.
발동 확률 33%로 증가 (기존 20%)


와우헤드의 보존 기원사 직업 가이드 작성자인 Voulk 님은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남기셨습니다:

이는 수학적으로 상당히 약한 계층 세트에 대한 사소한 순 버프입니다. 하지만 프록의 현실성이 많이 향상되었으며 이전보다 플레이하기가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50% 에코"에 재능이 있다면 여전히 Time Lord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Voulk의 말 

이는 수학적으로 상당히 약한 티어 세트에 대한 사소한 상향입니다. 그래도 발동 확률의 일관성이 많이 향상되었으며, 이전보다는 효과를 이용하기가 훨씬 더 좋아지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시간의 군주 특성을 선택했다면, "50% 메아리"가 특성의 효과를 받는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그 외에도 추가 메아리를 즉시 살아있는 불꽃으로 소모해 또 다른 메아리를 발동시킬 수 있는 버그가 변경점과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패치가 출시되기 전에 해결될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그 전까지는 이 덕에 전투 동안 발동하는 정수 폭발의 수가 더욱 증가하리라 생각됩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5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