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을 통해 대마법사 카드가와 함께 아제로스의 용군단에 대한 역사와 본질을 파헤쳐 보는 신규 설정집, 용군단 코덱스: 아제로스의 용들에 대한 핵심 가이드의 일부 내용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용족의 진화 과정과 새로운 지역부터 마법 능력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아름다운 삽화와 함께 다루며, 위상 같이 친숙한 캐릭터들의 개인적인 이야기 역시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내용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미화 $35 (약 47,000원)의 이 도서는 2023년 12월 26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용군단 코덱스 : 아제로스의 용들에 대한 핵심 가이드







유명세 높은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아름다운 삽화가 포함된 이 공식 가이드를 통해, 전설적인 아제로스 용군단의 풍부한 역사를 파헤쳐 보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코덱스는 용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자 하는 팬들에게 최적격입니다.

비디오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장엄한 용들을 조명하는 이 책과 함께, 아제로스와 그 너머를 탐험해 보십시오. 대마법사 카드가가 집필한 이 몰입도 높은 현장 지침서를 통해 용족과 드랙티르,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용군단과 원시비룡의 마법 능력 같은 내용들을 더욱 자세히 파고들어볼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고난을 겪어온 후, 아제로스에는 소수의 용만이 남은 상태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의 광대한 역사와 강력한 능력에 대해 배우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10,000년이 지난 지금 감시자는 다시 깨어났고, 봉화가 다시 불타올랐으며 용들이 한 데 모였습니다—다시 한 번 아제로스의 수호자가 되기 위해서 말이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에선 용들의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아제로스의 북쪽 땅에서, 플레이어들은 이 도서를 통해 정령 비룡부터 현재의 용군단까지 용들의 역사를 하나하나 되짚어보며 따라갈 수 있을 것입니다.

삽화가 포함된 이 책은 용들의 마법 능력을 설명하는 것 외에도 용들의 진화 과정과 새로운 지역들을 매혹적으로 그려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코덱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확장팩을 즐기기 위한 필수 도서입니다.

100+개가 넘는 신규 삽화: 이 심도 깊은 이야기는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숨막히는 모습을 삽화로 제공합니다.

게임 내 견해: 지혜로운 카드가가 집필한 이 아제로스 내 용들에 대한 책에는 그가 남겨놓은 주석들 또한 다수 존재합니다.

종합적인 설명: 용군단 코덱스에는 북쪽의 땅에서 온 강력한 존재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의 섬: 신규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에 추가되는 아제로스의 새로운 지역을 풀컬러 삽화로 만나보세요.

공식 라이센스: 이 책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하에 제작되었습니다.

콜렉션 완성: A는 아제로스의 A: 워크래프트의 ABC,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새로운 맛: 공식 요리책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요리책 같은 도서들 또한 통찰 에디션으로 다시금 만나보세요.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5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