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주간 점검과 함께 적용될 플레이어 간 전투 관련 변경점을 공개했습니다!

저희는 PvP 3 시즌의 첫 주 동안 데이터와 피드백에 따라, 이번 주의 주간 점검과 함께 다음과 같은 직업 변경점을 적용하고자 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죽음의 기사(부정)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제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90%).

악마사냥꾼(파멸)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타성의 추가 공격력이 12%로 감소합니다 (기존 18%).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하늘의 칙령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냥의 첫 및 주기적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2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글레이브 투척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정수 파쇄의 추가 공격력이 50%로 감소합니다 (기존 65%).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옥 포화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회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어나는 생명의 주기적 치유량이 12%만큼 감소합니다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숲 수호자의 육성 치유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숲 수호자의 생명력이 66%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사격)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제 속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4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수호자 4종 보너스가 다음 속사 시 40%의 추가 사격을 가합니다 (기존 6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사격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25%).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키메라 사격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25%).

성기사(신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제 마나 재생율이 25%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55%).

사제(암흑)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정신적 외상의 지속 시간이 125초로 감소합니다 (기존 20초).

마법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 폭풍이 이제 6초 간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70%).

마법사(비전)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 전환이 이제 이동 속도를 2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5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의 보호막이 4초에 걸쳐 입은 피해의 60%를 회복시킵니다 (기존 100%).

마법사(화염)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작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구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2%).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45%).
  • 유리 대포 (PvP 특성)가 이제 작열, 화염구 및 불태우기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키고 (기존 100%), 최대 생명력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20%).

마법사(냉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진눈깨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8%).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보주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30%).
  • 서리 폭탄 (PvP 특성)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창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5%).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혜성 폭풍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5%).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바람이 이제 매 5초마다 서리의 손가락을 부여합니다 (기존 3초).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어붙은 보주가 5%의 확률로 서리의 손가락을 부여합니다 (기존 10%).

수도사(운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36%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2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후려차기 (수도원의 가르침)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범의 장풍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대의 가르침이 이제 입힌 피해의 275%만큼 나누어 치유합니다 (기존 220%).

도적(암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제 왕의 파멸의 첫 및 주기적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11%).

도적(무법)
  • 일발필중이 이제 은신 상태에서 미간 적중을 사용하면 추가로 속결을 날려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75%).

도적(잠행)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혈관 관통의 추가 피해량이 40%로 감소합니다 (기존 5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피아귀의 이빨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사(정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67%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45%).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격노의 공격력이 85%만큼 증가합니다.
  • 화산 쇄도가 이제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50%).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6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