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신규 피랄라스 전설 도끼 획득 방법과, 불운 방지 시스템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녕하세요, 꿈의 영웅 여러분!

신화 영웅들이 피랄라스 - 꿈 절단기 내의 강렬한 암흑불길을 제어하기 시작한 만큼, 다른 아제로스의 주민들이 이 화염 같은 아이템을 어떻게 획득할 수 있는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몇 천명의 기원사가 새로운 유산을 벼려내기 위해 아베루스로 하강하는 것을 보아왔으며, 나스주로를 획득한 후 그 승리의 포효가 영원히 울려 퍼지는 것을 목도했습니다. 저희는 이 과정이 플레이어들에게 어떻게 느껴졌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들었고, 플레이어의 기회와 노력을 더욱 잘 반영하기 위해 피랄라스와 관련해 몇 가지 변경점을 적용했습니다.

피랄라스는 아미드랏실의 심장부에서 난이도에 관계 없이 피락을 처치한 죽음의 기사, 성기사 및 전사가 모든 전문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격대 찾기 난이도 (개방 시)에선 확률이 무척 낮으나,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획득 확률 역시 높아집니다. 나스주로와 동일하게, 상위 난이도를 완료할 경우 그 주의 모든 하위 난이도 확률 역시 포함하게 됩니다 - 이는 향후 주간의 누적되는 확률 역시 포함합니다.

누적되는 획득 확률의 증가는 이제 모든 난이도에 적용되어, 피락을 처치하여 상급 피랄라스의 불씨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직접 표기됩니다. 또한, 영웅이나 신화 난이도로 아미드랏실 내 다른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하급 피랄라스의 불씨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암흑불길에 더욱 동화되어 양 난이도에서 누적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신화 난이도 피락에게서 크게 낮아진 확률이자 파티 전리품으로 피랄라스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변경점을 통해 전설 무기가 모든 플레이어가 열망하는 목표로 작용함과 동시에,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와 보상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6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