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 패치가 출시된 지 몇 주 만에, 악마사냥꾼을 위한 전역 퀘스트 전투검의 지옥불 버전인  알라라시누를 획득하는 방법이 와우 수수께끼 디스코드에 의해 마침내 발견되었습니다!

외형에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아이템 레벨 441 노련가 1/8, 즉 최대 아이템 레벨 463까지 강화가 가능한 전투검인 만큼 악마사냥꾼 부캐를 키우기에 아주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 자연과 지옥불의 조화

악마사냥꾼 캐릭터로 에메랄드의 꿈 중앙 진지 내 랜더론 펠퓨리와 대화하면, 악마사냥꾼 전용 대화 선택지가 추가되는데요. 이를 통해 수수께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랜더론은 꿈의 감독관 병영 동쪽에 있습니다.

랜더론은 자신이 자연의 힘을 버리고 혼돈의 편에 선 존재라며, 이 곳이 언제라도 자신을 본디 있어야할 곳, 부서진 해변의 사원으로 내칠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말합니다.

/way #2200 50.5 60.9 랜더론 펠퓨리




랜더론과의 대화는 수수께끼의 다음 목적지, 즉 부서진 해변을 암시합니다. 가야할 목적지는 군단 시절 복수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인  알드라치 전투검을 획득하기 위해 카리아 펠소울과 맞섰던 잃어버린 사원 쪽으로, 알겐 거점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위치에 도달하면, 랜더론 펠퓨리의 기억을 담은 녹색 보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way #646 71.6 41.3 랜더론의 기억




랜더론의 기억은 그가 엘룬의 인도를 받고자 발샤라로 향했음을 언급하며, 우리도 그를 따라 발샤라로 향할 시간입니다. 발샤라 내 엘룬의 사원 안에서는 랜더론의 또 다른 기억을 만날 수 있으며, 그는 아무리 기도를 해도 엘룬이 응답하지 않는다며 자리를 떠나 버립니다.

랜더론의 기억이 끝나고 나면, 그의 전투검을 메고 있는 꿈의 순록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 전투검을 타락시켜  알라라시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way #641 51.1 57.1 알라라시누




■ 특별한 시각 효과

알라라시누는 지옥불의 색상을 지닌 생명의 전투검일 뿐만 아니라, 이를 착용하고  지옥 돌진/ 불지옥 일격/ 복수의 퇴각 같은 능력을 사용하면 바닥에 꽃길을 소환합니다! 전투검을 직접 착용할 필요는 없으며, 현존하는 무기를 알라라시누로 형상변환 하기만 해도 이런 특별한 시각 효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꿈으로의 귀환

재미있는 이스터 에그로, 알라라시누를 획득하고 에메랄드의 꿈의 랜더론에게 돌아가면 추가 대화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랜더론은 이 뜻이 엘룬이 지옥불의 힘을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인지, 아니면 꿈이 그의 기억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대화를 시도한 것인지 헷갈려 합니다. 그래도, 더 이상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힘을 이용해 아제로스를 수호해 나가야 겠다고 다짐합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6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