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시즌 3단계 내 검은바위 나락에서 무지개 생성기 무지개 생성기, 멋진 속옷과 학생 간식 학생 간식을 획득할 수 있는 수수께끼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수수께끼를 풀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검은바위 나락에서 적들을 처치하다 보면 수상한 손님이 나락 내에 머무르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현상 수배 공고 현상 수배 공고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많은 파티원이 아닌 단 한 명의 친구와 함께 손님을 찾야아 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NPC가 사라져 버립니다.




이 손님은 검은바위 나락 동쪽, 용암 건너 북쪽으로 향하는 다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리에 올라선 상태로 왼쪽을 내려다 보면, 우호적 검은무쇠 드워프를 한 명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드워프에게 가기 위해서는 약간의 파쿠르를 해야 하는데요. 먼저, 앞에 있는 적들을 처치한 후, 다리 왼쪽 화톳불 옆의 난간 위로 올라가 돌벽을 끼고 점프해야 합니다. 그 후에는 벽을 왼쪽에 끼고 조심스레 이동하여, 구석으로 떨어져야 합니다.





여기까지 왔으면 어려운 부분은 지났습니다. 왼쪽으로 들어가면 두 명의 탐험가 NPC를 만날 수 있으며, 주위에 다양한 책들이 널부러져 있습니다. 이들과 대화를 하고 이름을 물어보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다시 말을 걸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3x 학생 간식 학생 간식
  • 프레모의 균형 강요 제복 프레모의 균형 강요 제복
  • 무지개 생성기 무지개 생성기

무지개 생성기 무지개 생성기는 무지개를 생성하는 재미있는 장신구로, 아무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삼고 무지개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classic/ko/news/338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