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 패치의 전령 추적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텔로그러스 균열을 방문할 수 있는 가운데, 알레리아에게 타락하지 않고 공허의 힘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준 에테리얼인 공간 방랑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연계 퀘스트 동안 방문한 텔로그러스 균열에서 렌도레이를 가르치고 있는 공간 방랑자에게 말을 걸면, 그들에게 힘을 가르치기로 한 이유에 대해 묻고 공허에 맞서 이성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공허를 더 잘 알고 싶나? 공허의 광기 어린 속삭임에는 수많은 교훈이 숨어 있다.
적절히 걸러 듣는 방법을 배우기만 하면 되지.

- 렌도레이에게 공허의 힘을 가르치기로 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내 질문의 요지는 알겠다. 오래 전 나는 알레리아에게 공허를 다루는 방식을 가르쳤다. 다만 군단에서 나를 구출함으로써 가르침을 받을 자격이 있음을 직접 증명했지.

나도 어쩌면 호기심을 충족하고 싶었을지도 모를 일이고. 텔로그러스 균열이나 렌도레이나 호기심을 동하게 할 만한 요소로는 충분하지 않나, 응?
 
- <잠시 머무르며 이야기를 듣습니다>.

공간 방랑자의 말: 이성을 온전히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주지. 공허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너희 의지를 부수려고 들 거다.
공간 방랑자의 말: 공허를 적으로 보면, 공허도 너희를 적으로 본다. 일단은.
공간 방랑자의 말: 공허의 본질은 역행에 있다. 질서를, 생명을, 이성을 거스르지.
공간 방랑자의 말: 어둠 깊이 빠져들어 무수한 진실을 받아들여라.
공간 방랑자의 말: 거부할 여지 같은 건 없다. 수긍해야만 해.
공간 방랑자의 말: 진실을 긍정할 때 비로소 공허의 힘을 온전히 다룰 수 있게 된다.
공간 방랑자의 말: 이 충고를 받아들이면 정신을 간직할 수 있을 거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9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