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LFR Loot System
Everyone rolls on the items from a boss individually.
If you win the roll, the system checks the boss’s loot table and if there is an item for you, you win it.
This way other people cannot impact what you win, only the roll you get can.
You aren’t always guaranteed something. If the boss doesn’t have an item you can use then you won’t win anything.
It could be added to more parts of the game in the future, but LFR is a good place to start.

<해석>무작위공격대 루팅 방법
보스에서 나온 아이템 루팅을 위해 각각 주사위를 굴립니다.
주사위를 이기면, 보스 루팅테이블을 확인해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있다면 획득하게 됩니다.
이 새로운 방법으로는 다른 공대원의 주사위 결과가 당신의 아이템 획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당신의 결과만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겼다고 해서)항상 아이템을 획득하는것은 아닙니다.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없을 경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이 방법은 다른 던전에도 확대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일단) 무작위 공대에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mmo-champion>
The new LFR loot system will allow everyone to roll individually. The highest few rolls will win an item from the boss. Upon winning a roll, if the boss has an item that you can use, you will win it. If not, you will get some amount of gold. It will only be in LFR to begin with, but can be added to other parts of the game later.

<해석>
새로운 무작 공대 루팅 시스템은 주사위를 모두 각각 굴리게 해줍니다. 그중에서 높은 숫자를 가진 몇명이 루팅권한을 가지게 될 것이고, 이 사람들은 자기가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가지게 됩니다. 자기가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없을시, 골드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설명>
아직 확정된 내용이 아니라 그런지 의견이 분분하긴 하지만, 대세가 되고 있는 설명으로 요약하자면,
25명이서 네임드를 잡고나면, 25명이 각자 주사위를 굴립니다. 아이템 획득 확률을 20%라고 생각하면,
일단 1~80을 굴린 플레이어는 득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합니다(못먹음판정)
81~100이 나온 플레이어는 아이템 획득권한을 가집니다.(먹음판정)

이 플레이어들 중에서 보스가 가진 아이템중에 필요한것을 확인해서 필요한것이 둘 이상이면 그 중 하나를 주고,
필요한것이 하나 있으면 그것을 주고, 필요한것이 없으면(이미 가지고 있어서 등) 골드로(평균 아이템 상점판매가 정도 예상) 준다고 하는것이 새로 바뀌는 루팅방법의 핵심인것 같습니다.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것은 예를 들어서,
<조화드루이드>로 참여해서 <먹음> 판정을 받았을때, 조드템이 다 있다면 <야드/회드>아이템을 받느냐, 골드로 받느냐 인것 같은데 골드로 받지 않겠냐고 대략 생각되는 것 같습니다. <- 이 부분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어쨌든, 새로운 무작 레이드에서는 네임드를 잡고 25명 모두 아이템을 획득할수도 있고, 25명 모두 아이템을 못 먹을수도 있고, 그것은 전적으로 자기 주사위 운과 자기가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에 따른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요약*
새로운 무작레이드에서 아이템 획득은 전적으로 자기의 주사위 운에 따르게 되므로, 같은 레이드원의 직업구성과 전혀 무관해서 25기사로 구성되거나 자신을 제외한 24명이 다른 서버 지인이더라도 싸우거나 나갈 필요가 전혀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