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요즘은 그럭저럭 하는 라이트 유저입니다.

 

 불성 땐 빡시게 했다가 리치부터 라이트하게 하는 유저입니다. (천둥왕 하드도 못잡았으니...ㅠ.ㅠ)

 

 암튼 각설하고 가로쉬 킬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자세히 쓰겠습니다. 아시는 분은 제가 틀린 점 및 뒤로 가기 해주시고

 

 점사 잘 못하는 분은 일곱별 계단 허수아비 징 찍어놓고 빠르게 징 바꾸어가면서 점사하는 버릇을 들이시고

 

 무빙 딜힐이 안되시는 분은 영원섬 가셔서 전방에 스킬쓰는 몹 (밀리몹) 잡으시면서 한 대도 안맞고 딜 및 힐하는

 

 연습 좀 하고 가는게 정말 도움 될 겁니다.

 

 정말 잘하는 사람은 잘하지만 주거라 죽는 사람은 계속 죽음...ㅡ.ㅡ

 

 그리고 이 방법이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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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페이즈

 

                   ★                 ■

                                                     강철별(일명 맷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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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별(맷돌)                                      

                  ●                  ◆

  

-> 본진은 네모, 도끼 던져서 바닥 깔리면 별로 이동. 이렇게 네모와 별 사이를 왔다 갔다 함.

    원거리 2명 지정해서 역삼 쪽(맷돌 활성화하는 넘)만 죽임.

    여기서 밀리는 보스에게 꼭 붙어있고 중앙 (별과 동글 사이) 아래는 절대 가지 않는다.

    밀리가 보스에 꼭 붙어있는 이유 : 황폐화 도끼는 보스와 10m(15m던가..??) 이상 떨어져 있는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던 짐.  즉 원거리만 아니라 밀리에게도 던질 수 있다는 말.

   탱 : 2탱으로 한 분은 별 쪽에 나오는 쫄, 한 분은 네모에서 나오는 쫄을 잡고 같이 광.

  원거리 : 쫄 광 및 도끼 딜, 빠르게 별과 네모로 도끼 안깔린 쪽으로 한 점처럼 이동.정술은 맷돌 굴러오는 타이밍에

            뒤로 밀치기(스킬 이름이 뭐더라...천폭인가..??)

   밀리 : 역삼 쪽 맷돌만 잡기 때문에 아래쪽은 맷돌이 굴러옴. 맞으믄 죽으니 알아서 조심.

           가로쉬랑 거리 멀리 떨어지지 말고 전투 기수 나오믄 꼭꼭 연쇄치유만 차단하고 점사하고 가로쉬 및 광딜.

           연쇄치유만 차단하는 이유는 이눔이 차단 당할수록 캐스팅이 빨라짐. 1번 차단 당할 떄마다 20인가 25% 캐스팅

           속도가 증가하여 나중엔 연치 차단도 못하고 보스 만피가 됨을 구경하게 됨.

 

 제대로 된 딜이라면은 맷돌 굴르는거 3번 보게 됨. 적으믄 2번.

 

** 사잇페이즈 : 1페에서 보스피 10퍼 빼면 넘어감.

   => 총 3개 중 랜덤으로 나옴.

  # 영원의 봄

  ==> 작은 쫄이 막 여러군대 있음. 절대 딜하지말고 그냥 끝까지 달리면 됨. 그 후 광.

       이유가 쫄이 죽으면 작은 방벽이 떨어지는데 뒤에 떨어지면 먹기도 힘 듬. 꼭 한 꺼번에 모아서 광치고

       뎀감기 약한 사람은 꼭 먹을 것. 여기 방벽은 매우 작고 한 사람당 한 개씩만 먹을 수 있음.

        그리고 쫄 다 죽이면 가로쉬 때릴 수 있고 전방 앞에 쓰는 거 피할 것.

        이거에 죽는 사람 진짜 은근히 많음. 글고 또 이거에 계속 1시간 넘게 연속으로 죽는 사람도 은근히 있음...ㅡ.ㅡ

       2.5초 캐스팅 후 쓰고 다리 빨라지는 버프도 있으니 못피하믄 그냥 영원섬에서 쫄 100마리 이상 잡고 다시 가로쉬

      왔으믄 함.  아님 모구산 4넴 보스 전멸 쓰는 넘 계속 들이대기...ㅡ.ㅡ

  #  절 비슷한 곳 (이름 까먹음,,,ㅋㅋ^^;;)

  ==> 좌쯕으로 쫄 3마리 우측으로 쫄 3마리 뭉쳐있으며 중간급 쫄임. 영봄보다 약간 큰 방벽인데 이건 2사람 정도 먹을

       수 있음. 여러 개 나오나 동시에 먹기 힘드니 냥꾼 정술 힐러부터 먹게끔 양보하세요.

  # 완전 좌우로 갈라져서 큰 쫄 잡는 곳 (여기도 이름 까먹음)

  ==> 좌우로 파티 갈라지면은 디따 큰 샤가 있음 이거는 꼭 밀리에 뭉쳐서 쿨기 쓰고 딜을 함.

        잡으믄 탱뒤나 본진 뒤에 큰 방벽이 생기는데 이거는 모두 다 맞을 수 있음. 근대 혼자 가서 닿으믄 혼자 밖에

       버프 안들어오니 꼭 같이 가서 받게 함.

 

** 2페이즈

     ★           ■

 

 

     ●           ◆

 본진은 바로 네모로 이동 탱도 빠르게 다이아로 이동. 밀리도 탱따라 같이 이동. 안그럼 밀리에게 도끼 던짐.

 

 더 이상 맷돌 안나옴. 추가 되는 스킬은 보스가 뺑뺑이 돌면서 자기에게 가까울 수록 대미지를 많이 주는 스킬을 씀.

 

 이 스킬은 도끼 던지고 나서 약 수 초 후에 씀. 도끼가 네모에 깔리면 본진 별 이동. 탱 및 밀리 동글로 이동.

 

 도끼 던지고 약 2-3초 뒤 바로 정배 옴. 정배 대상자는 아즈샤라 어쩌구를 쓰는데 차단 하면 됩니다.

 

 그리고 빠르게 피통 20퍼까지 빼주심 됨. 전 여기서 꼭 광치지 말라고 점사하라고 하는데 이유가 나중에 쫄이 나오는데

 

 그 쫄 때문이기도하고 3페 가면 정배 대상자가 아즈샤라 쓰는 스킬 캐스팅이 약 1.5초 정도 됨. 그 땐 스턴이 안먹히기

 

때문에  차단 및 빠른 점사 처리가 중요함. 공대원 정배 2초 안에 안풀리믄 안 됨. 최대한 빠르게 풀어줄 것.

 

 2페는 시작하면 ==> 도끼던지기=> 정배 => 뺑뺑이=> 도끼 던지기=>정배=> 뺑뺑이 순으로 진행이 됨.

 

 중간 가끔 도끼대신 뺑뺑이가 먼저 올 수도 있음.

 

 제대로 된 딜이라면 약 40퍼 정도에 사잇 페이즈 한 번 더 들어가게 됨.

 *******자신의 역활*********

 탱 : 뺑뺑이 돌 때 생존기를 키던 뭘할던 버티기. 보스 평타도 아픔. (전 전사라 수방으로 버팀). 3-4중 교대 도발

 밀리 : 빠르게 정배자 차단 및 딜, 뺑뺑이 돌 때 본진으로 빠지기. 도적은 그망쓰고 닥딜. 도적 짱. ㅋㅋ

          (전 여기서 공대 생존기 올리고 밀리 개인 생존기 키고 딜하게 했음.)

원거리 : 정배자 빠른 딜 및 차단, 도끼 딜, 보스 딜.

개구멍자 : 정배자있는데 보스 딜하는 사람. 도끼 딜 개무시하는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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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번째 사잇 페이즈 => 이건 시간 지나면 들어옴. 제대로 사잇 페이즈를 넘겼다면 여기까지 가로쉬 기력이 30 초반임.

 

 다시 들어갔다가 나오면 본진은 바로 2페이즈 초반 진형으로 산개.

 추가되는 스킬은 뺑뺑이 돌 때 바닥에 보라색이 생기면서 쫄이 나옴.

 노루센 쫄 나오는거 생각하면 됨. 가로쉬에선 쫄 나오는 바닥을 밟으면 거의 죽는 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때의 진행 사항을 보면

 도끼 던짐=> 정배=> 뺑뺑이하고 바닥 쫄=>도끼던짐=>정배=>뺑뻉이하고 바닥 쫄    이렇게 진행이 됨.

 쫄은 꼭 쫄끼리 이격시켜 죽임. (10-15m) , 10인 7마리, 25인 11마리 정도 나옴.

 

 탱 : 2페 초반이랑 같음. 쫄 1마리 씩 도발.

밀리 : 쫄 우선 점사. 도발기 있는 클은 도발하여 쫄끼리 이격시켜 맞짱 뜸. 여기부턴 뺑뺑이 공대 생존기 올려도

          밀리 못 견디니 빠르게 본진으로 도망 갈 것. 도적은 그망쓰고 개닥딜..

원거리 : 도발기 있는 클은 도발하여 죽임. (냥꾼 견사), 꼭 쫄부터 우선 점사.

개구멍 : 쫄 있는데 보스 치는 클, 쫄 있다고 광치는 클. 정배자 생겼는데 쫄 남았다고 쫄치는 클. 도끼 딜 안하는 원거리.

           쫄 2-3마리가 자기 때린다고 가로쉬 온 곳을 동네방네 돌아다니고 멀리 도망다니는 클.

           정배자 광으로 딜하는 클.

   ******쫄 나오고 약 10초 뒤에 정배가 나오기 떄문에 쫄은 빠르게 점사로 우선 녹일 것*********

 

딜 열라 좋으믄 보스 피 10퍼 빼고 3페 시작이고 아님 아슬하다 싶으면 12-13퍼에 사잇페이즈를 들어갈 것이고 암튼

보스피 10퍼 되기 전까지 쫄 및 도끼 없이 가는게 젤 좋음.

 

**3페이즈**

       ★         ■           ▼(본진)

 

       ●         ◆          (탱, 밀리)

 

본진은 역삼에 위치. 도끼 던지면 네모로 이동. 탱 밀리는 다이아 이동, 또 던지면 별로 이동 탱은 동글로 이동.

 

제대로 된 딜이라면은 도끼 4번 정도 던졌을 시 가로쉬 누을 거임.

 

전 공대 생존기 5개로 해서 3페에서 연계하여 돌렸음. 3페는 쫄 무시 도끼무시 다 무시 걍 보스 닥딜.

 

 단, 정배자는 빠르게 단일딜 점사 및 차단. 스턴은 안 먹힘.

 

 정배자 빠르게 못 풀면 25명이 순식간에 가로쉬와 편먹는 광경을 보게 됨.

 

 

 정말 택틱도 별로 없고 끝까지 스피드하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시간 가는줄 모르는 넴드입니다.

 자신이 타켓을 빠르게 못하던가 아님 무빙 탱,딜,힐이 안되던가 흑마가 주는 사탕 및 개인 생존기 쓰는걸 매우매우 아끼는 분이라면은  나중에 2-3명 묻어가도 잡을 수 있을 때 가길 추천합니다.

 한 명이라도 묻어가면은 매우 힘들고 못잡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전 25인은 2탱 5힐로 진행했고 10인은 2탱 2힐로 했으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P.S : 회사에서 틈틈히 쓴거라 빠진 부분도 있을겁니다. 보충이 필요한 부분은 보충해주셔서 다 같이 가로쉬 쉽게

       잡고 하드 들이대기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