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통전게이형들. 잉폭력이 넘치는 금요일밤 형들을 위해서 팁을 쓸까해.

요즘 냥꾼을 잡았는데 냥의 큰재미중 하나는 대규모 전장에서의 폭덫이더라고.

호흡만 잘 맞추면 승리의 일등공신이 될수도, 패배의 원인이 될수도 있는 폭덪을 가장 효율적으로 쓰는 간단한 팁을 공개하려해.



잡설은 그만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 아래 그림은 알방, 정섬, 기타 시작할때의 접전포메이션이야. 아래의 파랑색은 아군, 위의 붉은색은 적, 그리고 아군 중간의 노란상자가 바로 냥꾼 여러분들이라고 생각하면되.

위와 같은 경우에 냥은 무리의 중심에서 딜을 맞지 않으며 상대방의 돌출된 딜러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지.

하지만 동시에 냥꾼의 일중 가장 중요한건 그들의 진형을 얼마나 흐트려 놓아서 그들의 진격력을 낮추냐라고 단언할 수 있어.







1. 가장 흔한 폭덫 유형

가장 흔한 유형이야. 초록색이 폭덫이고 흰색 빈부분은 폭덫으로 인해 생긴 공간, 그리고 화살표는 힘의 방향을 의미해.

이런 유형의 장점
1. 가장 쉽다, 냥꾼이 무리가 가지 않아 죽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
2. 전죽성 판금부대를 효과적으로 거점으로부터 밀어낸다.

단점
1. 밀어내기만 할뿐 균열을 일으키진 않는다. 폭덫으로 밀어낸 공간은 바로 다른 적군에 의해서 채워진다.
2. 폭덫으로 인해 생기는 빈 공간을 아군이 쉽게 차지하기 힘들다. 적들이 아직도 살아 있기 때문에.










2. 내가 추천하는 폭덫 위치

위의 사진과 같은 방법이야.

장점
1. 적대열의 맨앞에 던지면 힘이 오직 180도로만 뻗친다, 하지만 대열 중앙에 던지면 360도 전역으로 퍼진다. 고로 1방의 동일한 폭덫으로 2배의 효과를 낼 수있다.
2. 대열의 뒤에 있는 원거리, 힐러를 효과적으로 밀어내면서, 대열의 앞에있는 판금부대를 우리 부대쪽으로 땡겨온다. 고로 힐러가 판금에게 힐을 넣지 못하는 순간적인 효과를 낳고, 그 사이에 무섭게 들어오는 아군의 점사는 낙오된 적을 죽이기에 충분하다.
3. 대열이 붕괴된다, 빈 공간이 크기 때문에 빨리 채워지지 않는다, 또한 앞에 튕겨나간 판금부대가 죽음으로서 법흑냥과 같은 방어력이 약한 클래스가 노출된다.

단점
1. 냥꾼이 적진 대열로 재빠르게 다가가 폭덫을 설치후 철수, 공저를 이용해 돌아와야한다. 위치선정이 좋다면 상관없겠지만 당연히 위험부담이 따른다.




3. Aftermath
위의 사진은 중앙에서 폭덫이 터졌을때의 상황을 그린거야. 빨간점은 낙오된 적들이고 아군은 죽손, 원거리 미사일류로 빠르게 점사를 하면 적의 대오는 1명씩, 2명씩, 그게 5명, 힘의 집중이 이루어 짐에따라 10명 차이, 결국엔 적의 대열을 전체다 삼켜버리는 효과를 낳을수 있어.







이게 헛소리가 아닌게. 내가 알방 눈사에서 아래서 올라오는 호드, 위에서 내려가는 방어 얼라군이 접전을 하고 있었어. 한냥꾼님과 귓을해서 시간차로 폭덫을 적진 중앙에 깔기로 했지.

첫번째 폭을 그 냥님이 떨구고, 두번째 폭을 내가 3초후에 첫 폭덫의 5미터 뒤에 깔았어.

그러자 첫폭으로 다수가 절벽으로 떨어지고, 다수가 밀려난 상태에서, 다시한번 나의 시간차 폭으로 밀려나면서 약 20미터 정도의 빈 공간이 생겼고, 거기에 얼라 판금부대가 밀고들어가면서 힘싸움을 이겼지.

거기서 거의 20명 차이로 전투가 이겼고, 이 사소한 차이가 결국에는 얼라로서 대범한 작전을 통해 완벽한 승리를 거두게되었어.





냥꾼형들의 폭덫 위치로 인해 

전장의 승리가 갈릴수 있다면 

한번 해볼만 하지 않을까?




도움이 됐다면 추천좀 구걸할게 ㅋㅋㅋㅋㅋㅋ 






세줄요약
1. 폭덫을 깔려면 적대열 앞에다 깔지마라
2. 적대열 중간에다가 박아라 그러면
3. 적이 분산되고, 힐이 끊기고, 아군이 점사할수 있게되고, 적군대열이 흐트러진다







_______________13년 2월 18일 추가내용 ___________________



팁) 냥꾼 알방 탑수비 덫포지션







짤방은 내취향 노모녀.... 老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