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콘 호드 SSEN 길드원분들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티콘 호드 SSEN 임시길마 슈고입니다.

PVP---
많은 분들이 레이드 길드로 아시지만, 격아때는 PVP 컨텐츠까지 모두 아우르는 길드로 발전하려고 합니다.

지금 이미 길드에 검투사 투기장 유저분들, 대장군 평전 유저분들 많이 계십니다. 격아때는 조금 더 체계적으로 자리잡힌 모습으로 평전,투기장 즐기실 수 있게 최대한 환경을 조성하려고 합니다. 

그러니 PVP 유저분들도 SSEN길드원으로 격하게 환영합니다.


PVE---
유일하게 한인 길드중에서 신화 아르거스를 잡은 공대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앞서 나가면서 한인길드 중 가장 빠르게 신화 레이드 진도내기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확장팩을 앞둔 시점에서, 지금 로스터에 새로운 공대원분들을 더 모집하려고 합니다! 

격아때는 모든 레이드 서버 10등안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많은 관십부탁드려요.

신화 정공시간은 서버시간 매주 금토 오후 7시입니다.

신화 정공 외 추가로 길드내 영웅 레이드도 진행합니다. 서버시간 화수 오후 7시 입니다.
지금은 세기말이라 진행 하지 않지만, 새 레이드가 나오는 순간부터 바로 다시 달리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쐐기 컨텐츠도 길드에 raider.io 점수 4000~5000점 육박하시는 분들도 많고 캐쥬얼하게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니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길드분위기---
형님,동생 X
반말 X
좆목 X
여왕벌 X

모두가 서로 존대하며 길드챗으로는 사적인 얘기보단 게임위주의 이야기를 합니다. 사적인 얘기는 디스코드에 항상 오셔서 노가리 타임 가지시는 분들 많으니 금방 어울리실 수 있습니다.

항상 길드원분들에게 의견도 많이 묻고, 오피서분들도 저도 항상 길드원분들의 의견을 항상 반영하고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분위기이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문의---
Applejack821#3316 배틀태그 친추후 귓 주셔도 되고, 이 글에 답글을 남기셔도, 인벤 쪽지를 주셔도 매일 확인하니 바로 초대드리겠습니다.

혹은 /who ssen 치신 후 길드원분들께 문의 드려도 언제든 가입가능합니다.

두서없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