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 룩을 뒤늦게 보고 기사 캐릭 냅다 만랩찍고 어렵게 풀셋 맞춘 기념으로 인증도 하고 질문도 드립니다.


머리 제외하고, 티어는 검은용광로 '일반' 풀셋. (귀찮아서 걍 주둔지에서 찰칵)

# 실제로 룩변 작업하면 경매장에 널려있어서 손이 가장 구하기 쉽고, 허리가 매우 힘듭니다.
높망 일반몹/ 검용 여전사만 주거든요. 드랍율도 극악이고 경매장에서 구경하기 힘들고.(높망 일반팟이 없으니 당연히 비싸고)

머리 : 끝없는 감시의 얼굴보호대 

이거 상당히 귀합니다. 흔한 전사 티어/계귀탬 룩이지만 색상이 유일하게 골드!
검은 사원 앞에 로밍하는 필드보스 파멸의 절단기가 드랍하는데,  일주일에 두번정도 젠되지만 아시다시피 쪼랩존이 통합되며 파멸의 절단기/카자크 잡는게 하늘의 별따기. 
2달 내내 부캐 세워두고 캠핑까지하면서 겨우 한번 잡았는데 역시 안 주더군요. 
경매장 죽돌이들의 가격담합까지 해버리는 통에 5만골드 이상에 거래됩니다. 다행히 저는 양심적인 분에게 싸게 샀어요.

양손 도끼/ 황천의 폭풍에서 기나긴 연퀘를 하셔야 합니다. '불타는 성전사'  
개인적으로 이 티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무기라고 생각합니다. (이렐이 들고다니는 양손둔기보다도)


한손검은 '시간의 수호자' 평작 노가다 : 시공의 검  (영던 2종류 일주일만 가면 됨)
비슷한 룩의 검들은 많지만 보라색 깔맞춤 용으론 이게 최고. 마부도 따로 필요없이 간지나는 보라색 기운이 흐름.



자 이제 이어지는 질문1.

제가 등착하고 있는 방패는 달라잔 정의점수 상인이 골드로 판매하는 핵간지 아이템 : 빛의 보호 보루 방패

스샷을 잘 보시면 우측 상단에 샤트라스에 바쁘게 뛰어다니는 성기사들이 등착하고 있는 간지 양손검 발견!

제 왼편에서 블엘 언니들이랑 노가리까닌 아저씨도 등착하고 있군요.

구현 안된 양손검 같은데... 혹시 출처 아시는 분은 자비 좀..



질문2

나그란드에서 제 술사 옆에 계시는 고명한 분의 존함은 노분도.

이분이 성기사용 핵간지 한손 둔기를 가지고 있네요. 
비슷한건 봤지만 정확히 이룩은 이거 저도 처음 봅니다. 
혹시 출처아시는 분은 자비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