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쉬엔의 전투장비 특성 적용

기본적으로 소용주와 분주의 쿨은 같지만, 특성으로 분주의 쿨만 줄어들어서 점점 따로놀게됨

해당 특성을 적용받으면 해오름으로 분주+소용주를 순차적으로 굴릴수 있어서 사이클이 더 깔끔하게 돌아갈것



2. 셀프속박 삭제

악사 칼춤은 이리저리 움직이는 모션이 나가더라도 캐릭터 위치 자체는 이동이 가능함

풍운의 소용주도 악사의 칼춤처럼 모션이 나가는중에 이동이 가능해야함



그 외에는 깡딜이 너무 처참하게 낮은 부분인데, 이것보단 편의성과 사용감이 문제라고 생각해요




아니면 소용주를 분주의 막타로 넣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악사 칼춤은 보면 샥샥샥 긁고 막타로 쿵 찍는데, 풍운도 주먹으로 호도도독 패다 마지막에 소용주로 소류겐 하면 딱 좋을것 같은데

채널링 끊는것 관련으로는 채널링이 끝났을때 막타가 나가는 느낌이면 되는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