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특성들 조금씩 변화된 것들입니다.



원기주가 파워하게 변신 하여  기세등등과 택1이 되는 좋은 특성이 되었습니다.



쉬엔은 6초짜리 디법이 매초 공격하는거로 바뀌었습니다. 
dps는 동일 



비취 돌풍도 완전히 탈바꿈해서 자신에게 회오리 버프를 겁니다.

요렇게요.



덧붙여서 평화의 고리도 이펙트가 변해있습니다만 이건 스샷을 못찍었네요.





먼저 레이드 테스팅을 한 운무부터 말씀드릴게요.

일단 마나차는 그대로 유지되고요.

재활은 정말 눈에 띌정도로 너프가 보입니다.  

재활을 써도 만피가 안되는 공대원들이 군데군데 보일정도로요.

그러니 짱짱 버프된 기의 파동을 씁시다


즉시시전이라는걸 본거 같았는데, 테섭은 여전히 시전시간은 있습니다.

다만 전방 40미터를 그냥 날아가기때문에 힐 레이져 쏘듯이 주르르르륵 멋지게 채워줍니다.




풍운은 새로 설계된 특화력을 실험해 보려고 스탯을 몰아줬습니다.


... 노버프 상태입니다. 템렙 556.

기본 20%에  특화 240당 1%정도식 증가합니다. 

공대 버프 3000을 빼면  특화 16200에 100%를 맞출수 있습니다.

이정도 되면 분당 10중첩 호안주를 두번씩 마십니다.

하지만 10중첩 공증이 60%뿐이니 (티어13 4셋은 65%) 

예전과 같은 핵오름 핵분주는 기대할수 없습니다.

허수아비 치는동안 해오름 55만, 분주 틱 28만 정도가 최대로 나오더군요.



이 상태로 허수아비를 쳣습니다.



장신구는 재창시를 빼고  나쁜부적+레나타키로 했습니다.

위가 원기주, 아래가 기세등등 입니다.

서버랙이 약 300ms 정도 있는것을 감안하면 딱히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만

좀더 테스트를 해봐야 될거 같습니다.


원기주는 좀더 여유있게 키를 눌러도 되고, 예전처럼 손이 좀 놀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 최대량이 4인것과 광역딜 등을 생각해보면 호불호가 갈릴듯 싶네요.


아, 그리고 레나타키와 나쁜부적의 발동 시간이 10초로 줄엇습니다.

물론 그만큼 발동률은 늘었습니다.


나중에 알게된 쿨감소 장신구를 낀 후에도 쳐봤습니다.



꼭 먹으세요. 두번 먹으세요.

분주 쿨도 있지만, 기력 회복주 쿨이 43초로 줄은것이 큰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민첩 발동도 있어요. 나쁜부적 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