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 깡낑꽁입니다.



테로스 컷하고 기분좋아서 올립니다.

새로운 확장팩 시즌에 맞춰 많은 분들이 분노전사 딜사이클에 난항을 겪고 계신 것 같습니다.

분노전사 어렵습니다. 가속 40%대에서 매 글쿨마다 무슨스킬 쓸지 판단해야합니다

그말인즉슨 상위권 로그라고 해서 100% 완벽한 딜사이클을 굴리는게 아닙니다. 제 로그도 실수투성이구요

그래서 글로 정립된게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정확한 수치계산은 패스하고 핵심요약만 적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요약 좋아하잖아요?

----------------------------------------------------------------------------------------------------------------------------------

1. 스킬데미지는 마격 > 강화분강 > 광란 >>>>> 비강화분강

2. 학살의 일격(분강시 광란뎀 20%증가) 특성때문에 1회 시전당 딜기대값이 바뀝니다.
 
강화분강 > 마격 > 광란

그말인즉슨 분노가 넘치더라도 강화분강 2회소모후 광란 

가속 20%시 격노 3글쿨이 가능합니다. 마격탐엔 광란 -> 강화분강x2 -> 마격(분노넘칠땐 안씁니다)

3. 티어 2셋(마격 크리율 25%증가) 혹은 잿빛 돌격(마격 크리율 최대 50% 증가) 있을시 1회 시전당 딜기대값이 다시 바뀝니다.

마격 > 강화분강 > 광란

그렇다면 마격타임에 딜사이클이 다시 바뀝니다. 쿨 1.5초인 마격을 최대한 많이 박아야합니다. 물론 격노유지하는 선에서요.

마격과 마격 사이엔 2글쿨이 들어갑니다. 따라서 광란 -> 마격 -> 강화분강 사이클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렇게 3스킬 사이클로 무한으로 돌리면 꽁무희가 안뜰시 분노가 부족해서 마격 강화분강 이후 광란을 못치는 상황이 옵니다. 따라서 중간중간에 강화분강을 한번씩 더 섞어줘야합니다.

최종적으로 요약하자면 

광란과 광란사이 3글쿨, 마격과 마격사이 2글쿨을 유지하는 선에서 "센스있게" 강화분강을 섞어주면 됩니다.

이걸 가속 40% 글쿨 0.7초내에 판단내려야합니다. 어떻게 하냐구요? 나도모름ㅋ

4. 티어4셋 있을시

잿빛돌격을 안끊기게 유지하는데 초점을 두고 급살이 뜨면 광란 강화분강x2 마격 으로 소모합니다.

급살이 연속으로 두번뜨면 조금 기다렸다가 마격을 쳐서 잿빛돌격을 유지하는편입니다.

5. 광칠땐 마격, 강화분강 등을 격노 3글쿨에 때려박고 마지막에 소돌버프를 리필하고 광란치시면 됩니다

오딘의 격노는 첫 투신오딘으로 인한 4소용돌이 사용후 소돌리필로 쓰시면됩니다.

무희, 투신 없는 오딘은 그냥 돌진박고 바로써서 격노와 소돌 띄우시면됩니다.

6. 춤추는 칼날(오딘시 평타공속증가) 사용시

오프닝 오딘의 격노는 첫 투신오딘 후 7초 후 쓰시면 춤칼 버프가 3초에서 13초로 리필되며 싹쓸바람 6스택 버프를 받은 오딘을 넣을수있습니다.

제 글이 분전 인식상향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