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10
조회: 197
추천: 0
프레임 질문드립니다.평소 암사만 하다 포식수렁 피 빠지는거 보고 힐립선 자극 제대로 받아서 신사로 플레이 했는데요. 제가 와우기본 레이드 프레임 쓰는데 마우스 오버힐이 안들어가드라구여 프레임 클릭해도 대상도 안바뀌고... 마우스 오버힐 들어가게 프레임 설정 바꾸는법이나... 마우스 오버힐 들어가는 애드온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여?
EXP
771
(71%)
/ 801
|
바람의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