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서 야드를 플레이하고있는 홍익짐승입니다.

베타가 나온 뒤 관련글이 너무 늦은점 사과드리며 짧게나마 그동안 베타를 플레이한 것과
최근 새로이 추가된 전설을 써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밑에 서술될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100% 믿지는 마시고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1. 역시 던전에선 포식자 미만 잡

2. 친화라인 변경으로 친화특성 고정현상은 없어진거같은데...글쎄..

3. 조친 태풍보다는 회친 우르솔 회오리가 더 좋아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4. 대뿌냐 야생의 정수냐... 상황에 따라 택틱에 따라 다르겠지만 회복친화+야생의정수 콤보가 생존력을 높여줌

5. 숲영vs야생의 포효vs화신에서는 개인적으로 야포>숲영>>>>>>>>>화신의 느낌
   청명전설과 청명의 시간 시너지로 인해 야포를 사용하면서 딜이 확 오름
   투기장은 화신이 더 나을지도 모름

6. 던저에선 원시분노 미만 잡

7. 현재 2차스텟감소로 인해 기력부족현상이 극심함 청명이 개인적으로 좋아보임
   + 피손의 변경점 개같음

8. 전설의 경우 갈퀴가 피해줄시 4%확률로 꽁흉포는 진짜 안터짐 안쓰는게 나을지도
   도트피해 주기 감소는 딱히 별로인듯
   현재 베타에 추가된 광폭화 관련 전설은 데미지 기대는 안하는 것이 좋을듯
   개인적인 느낌엔 청명 발동확률 증가+기력 페이백 전설이 초반에는 주가 되지않을까 예상됨

9. 청명의 시간+청명 전설의 조합이 진짜 기력 세이브를 많이 해줘서 오히려 딜사이클 돌리는데 좋으며 이로 인해
   숲영보다는 야생의 포효가 더 좋음

10. 성역의 경우 DPS만 따졌을시 개인적으로 나이트페이 >> 강령군주 >> 나머지
    딜적인 면에선 벤티르도 좋지만 너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므로 높은 점수를 주기 힘듬

11. 전설의 경우 2개 착용을 고려하고있다는 카더라 통신은 보았지만 현재 베타에서는 아직은 1전설

12. 야드의 경우 2전설정도 되야 사기소리 들을거같으며 현재로는 아직 나사가 빠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