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1-09 20:55
조회: 3,034
추천: 0
1:1 야드 vs 전사전 ( 클래스별 정리 )안녕하세요. 야드 적아류입니다. ; ㅁ;
어제 놀고있는데 한분이 오셔서 귓말로 각 클래스별 1:1좀 자세히좀 써달라고 하시길래
제가 가난해서 글쓸시간없어요 하니까 1000골 주시면서 쓰라길래 냅다 씁니다.
야드 vs 전사 -- 일반적으로 야드의 승률이 99% 이상 나와주는 좋은 센드백 --
기본적으로 지금 알아두셔야 할 부분 1. 전사에게 스턴기가 생겼다! 45초에 한번 5초 쓰러뜨리기! 봉쇄랑 점감이 돈다! 2. 2분에 한번씩 쓰는 공포류 위협! 3. 매 순간순간이 위협적인 돌진, 봉쇄! 4. 딜과 함께 이감메즈기도 풀어버리는 칼폭! 5. 회오리를 반사할수 있는 주반! 6. 2분쿨! 10초동안 모든 스킬을 쓰면서도 분노가 들지 않는 죽음의 침묵! 7. 이속을 느리게 만들수 있는 무력화! (야드는 재변해서 푸세욤) 자 이제 그럼 아무리 쉽지만 항상 한타를 염두해야 될 전사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일단 전사와 싸움은 두가지 형태로 시작을 합니다.
1. 암습으로 물고 들어가기 2. 선돌진 맞기
1번형태로 시작을 한다면 현재 상황으로는 무조건 도려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도려를 넣으신다면 도려넣는순간 암습이 거의 동시에 끝나니까 살짝 거리를 벌려서 기력관리를 해주시구요. (도적이 옛날 전사전 돌진거리 재는것처럼 똑같이 한 5초 재주시면됩니다.) 여기서 거리재시면서 컨에 자신이 있으신분은 3피생을 감으시면서 가시를 걸고 다시한번 전사에게 들이대서 부비부비 해주시면 되는데 여기서 전사가 쓰러뜨리기를 쓴다면 만피인상태에 피생까지 걸려있으므로 그냥 껍질만 하나 둘러주시고 맞딜가시면 승리! 혹여나 여기서 방벽과 분재를 돌리는 전사라면 상냥하게 5버블을 모으신뒤 도려끝나는 타이밍에 뿌묵을 거시고 방벽끝난후 도려를넣으시면서 다시 들어가면됩니다.
2번형태로 시작하는게 매우 피곤합니다. 잘하는 전사라면 선돌진 후 분쇄 넣고(죽격넣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쓰러뜨리기를 넣은 뒤 죽음의 침묵을 돌리고 개극딜을 들어옵니다. 여기서 껍질하나 돌리고 버텨야지 라는 간단한 생각으로 가셨다간 골로가는경우가 생깁니다. 그냥 칼같이 급장 이후 생존본능을 살포시 눌러주시고 맞딜을 들어가는데 만약 전사가 거리벌리기 봉쇄용으로 위협쓰면서 뒤로 거리벌리면 봉쇄를 맞게 되므로 급장생본 광폭화 순으로 빠르게 눌러주시고 그냥 바로 폭딜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방벽이 나온다면 아까 말한것처럼 회오리 올리시고 피복구 하신 뒤 5버블도려로 살포시 스타트 들어가면 그이후는 무난하게 승리하게 되겠습니다.
key point(급장) 위의 상황에서 이제 전사는 선택해서 급장을 쓸수 있겠는데요. 일반적으로 암습에 급장을 쓰는 전사라면 빠르게 딜을 넣지 말고 그냥 살포시 무력화로 즉시시전을 띄워서 회오리로 올리고 리셋해버린다던가 혹은 버블세이브 후 뿌묵으로 리셋, 하지만 여기서 칼폭으로 뿌묵풀고 봉쇄쓰는 전사라면 칼폭도는걸 보자마자 뿌묵으로 묶은 뒤 곰폼으로 튀시다가 칼폭에 야돌넣으시고(스스로 캔슬하고 봉쇄쓸테니까) 강타를 넣으시고 다시 즉시 뿌묵 후 안드로메다로 도망가시면되겠습니다.
전사전 끝 ㅠ,.ㅠ 조금있다가 도적전 올리겠습니다.
EXP
0
(0%)
/ 1
http:// cafe.naver.com/ arenaworld
이번에 제가 하나 운영해보고자 합니다.
이런곳에 글 올리면 욕 먹는거 알지만 광고상 한번 올리는것 눈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위의 싸이트는 띄여쓰기로 붙인것이니 반드시 복사하셔서 주소창에 쳐주시기 바랍니다.
|
적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