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야딜 오프닝.

 

 궁금해하는 분이 많은거 같아서  제가 하는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물론 정답이 아닐수도 있지만.. 제 경험상으론 이게 제일 괜찮은거 같네요.)

 

 특성은 화신+피손 입니다.

 

 

 시작전 치손 - 전투1초전 물약+은신

 

 갈퀴 + 칼발   (시작블러드가 아닐시 갈퀴만)

 

 이후 바로 광폭화+화신+액티브장신구 (저의 경우엔 행운의 양면동전. 고라샨도 좋습니다. 다만 2 사용장신구는

 야드에게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 여기서 주의할게 화신은 글쿨을 먹기때문에 자칫 화신이 안켜질수 있는 것에 유의합니다. 안켜진걸 뒤늦게 깨달으면

    망한겁니다..

 

 바로 호분. (여기서 치타에 따라 좀 다른데 전 2치타장신구라 버블이 잘 쌓이는데 아닐경우 칼발 한번 더 치고 호분)

 

 5버블까지 칼발 후 흉포.

 

 다시 4-5버블 쌓고 치손-피손버프- 도려+갈퀴

 

 (호분버프가 정확하게 여기까지 들어갑니다. 만약 크리가 전혀 안뜨거나 하면 위의 흉포 직전까지 호분 쓰는

 타이밍을 조절해보세요.)

 

 

 

 호분을 최대한 일찍 써서 끝나기 직전에 첫도려를 넣어야

 두번째 도려가 거의 비지 않고 호분+도려로 다시 리필할수 있게 됩니다.

 

 초반dps는 어느클에게도 지지 않을정도로 엄청나게 치솟습니다.

 

 

 여기까지가 오프닝 얘기였고..

 

 

 이제 야드딜 돌리는것에 대한 몇가지 팁들?

 

 - 흉포의 기대값이 도려의 절반보다 높습니다. 이말인 즉슨 도려 7-8초가 비는거까진 흉포를 한방 더 넣는게

 이득일수 있다는거죠.

 

 - 도려를 넣을때 항상 5버블 + 호분 + 피투성이 손길이면 좋겠지만 여러가지 변수로 꼬이게 될수가 있죠.

 대충 넣을땐 항상 머릿속으로 어느정도 계산을 하고 넣습니다.

 (3버블 도려 60%딜, 4버블 80%, 5버블 100% / 피투성이손길 30% 뎀증, 호분 15%뎀증, 야포 40% 뎀증..)

 

 - 실시간으로 적용되지 않고 넣는 당시의 버프가 유지되는건 다음과 같은 4가지입니다.

 

 야생의 포효 (물리피해 40%)

 향상된 갈퀴발톱 (은신시 갈퀴 데미지 100% 증가)

 피투성이 손길 (공격력 30%)

 호랑이의 분노 (공격력 15%)

 

 - 도트리필은 이제 도트지속시간의 대략 30% 정도에 넣으면 남은시간이 그만큼 늘어납니다.

 그러니까 대략 갈퀴는 5초, 5버블 기준으로 도려는 7초, 야포는 14초 정도에 리필을 해도 됩니다.

 

 이걸 이용해서 호분버프를 넣어서 리필할땐 최대한 빨리, 호분버프가 없이 리필할땐 막틱까지 최대한 보고

 리필하는게 이득일거 같습니다.

 

 - 위의 연장으로, 호분을 일찍 쓰고 호분이 끝나기 전에 7초 남은 도려내기에 다시 리필을 하면, 다음 도려내기 시간이

 28초정도가 되면서 다음 도려내기에도 호분을 넣어 리필할수 있게 됩니다.

 

 

 - 오프닝 얘기들 보면서 많이들 간과하는데 칼발엔 출혈대상에게 20% 뎀증이 있습니다. 그리고 갈퀴 또한

 도트만이 아니고 바로 들어가는 데미지가 있는데 이게 출혈증뎀을 빼고 생각하면 칼발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무조건 갈퀴 스타트가 이득입니다.

 

 - 광폭화 사용후에도 호분을 쓸수 있게 됐고, 광폭화에 기력통 증가가 생겼다는걸 모르는분은 없으시겠죠?

 

 - 현재 ep는 단일딜 기준 치타>연타>특화>유연>가속 이지만,  담쟁이,텍터스,쌍둥이 등 멀티 도트를 유지하는 곳에서

 특화의 위력은 엄청납니다. 특히 2타겟 도트유지를 하는 쌍둥이에선 도려데미지가 예전처럼

 딜의 30%를 넘게 차지하죠.. 그냥 치타> 특화=연타 > 나머지 라고 생각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드군 야딜 가이드는 좀더 여유가 될때 전처럼 해외사이트들을 종합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딜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