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class-tuning-is-starting-midnight-beta-test-development-notes-379226


죽음추적자
어둡고 깊은 밤 기력 반환 및 치명타 추가 피해 너프
(40반환—> 30, 60% 보너스—> 40%)
회피 마법 피해 감소 너프
(20%뎀감 —> 15퍼)

운명결속
동전 뒷면 데미지 50퍼 너프

기만자
무형검 데미지 20퍼 너프

암살
자동공격 데미지 200퍼 버프
파열 데미지 10퍼 버프
독살 데미지 5퍼 너프
내출혈 데미지 20퍼 버프
정점 특성 1번째 기력 생성 특성 너프
(독살 버프 끊길 시 기력 생성 보너스 40퍼—>20퍼
독살 버프 유지 시 기력 생성 최대 보너스 100퍼—>80퍼)
정점 특성 3번째 데미지 30퍼 버프
맹독상처 기력반환 너프(4–>3)
Motivated murderer 기력 생성 너프(30퍼—>20퍼)

잠행
없음

무법
Take'em by Surprise가 Preparation라는 이름으로 rework
(아드레날린, 미간적중, 폭풍의 칼날, 광기의 학살자의 쿨다운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4분 쿨다운)
곡예의 일격 업데이트
(자동공격이 자동 공격 3%, 이동속도 1%를 3초동안 올려줌, 최대 10중첩)
모든 능력의 데미지 38퍼 버프
자동공격 데미지 210퍼 버프
간략한 속결로 인한 속결 데미지 버프량 증가(3%/6% --> 10%/20%)
광기의 학살자 데미지 10퍼 증가
정점 특성 두번째 데미지 100퍼 증가
향상된 미간 적중이 이제 미간 적중의 치명타 적용시 데미지를 너프(4배 --> 3배)
날렵한 몸놀림 너프(폭칼의 기력 30 증가)
grand melee 너프(폭칼로 인한 주변 대상 공격 수치 추가 증가 10퍼 -->8퍼)

위 패치내역에 대한 도적 디코 의견

암살은 새로 받은 특성으로 인해 기력 생성이 의도한 것보다 너무 높았다고 합니다. 
그 외에 독살 딜 너프는 새 특성으로 인해 너무 높아진 독살 딜을 보상하는 차원에서 하는 너프라네요.
파열 데미지 버프는 피를 머금은 칼날 삭제로 인한 보상패치라고 합니다.

무법은 preparation 특성의 경우 디멘시우스 같은 넴드가 또 나온다면 나름 쓸만할 수도 있다고 하고
간략한 속결은 레이드 쌩단일용 특성 빌드에서 쓸만하다고 합니다.
광은 광기의 학살자와 grand melee를 찍으라고 하네요.

바뀐 특성들 간단하게 보고 싶으신 분은
https://www.wowhead.com/beta/talent-calc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