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전쟁 들어왔을때

1시즌 고술은 태고의파도와 폭풍 타이밍을 맞추는게 어려웠고

무엇보다 피뢰침 작업하는게 번거로웠움

하지만 높은 난이도로 데미지 퍼포먼스 자체가 훌륭했다

2시즌 고술은 1시즌에 비해 늑정도 안뽑고 피뢰침도

자동으로 퍼지다보니 난이도자체가 낮아졌고 딜도 함께 낮아짐..

대망의 마지막 3시즌 고술은 승천시 연번을 쏴도 폭풍이

날려지는 편의성을 얻었음.. 물론 좋은일이지만

지난 두개의 시즌을 봤을때 데미지 퍼포먼스가 2시즌보다 더

낮을것이라 생각함 ㅜㅡㅜ

편의성과 데미지는 반비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