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원 특성 중에 해일의 흐름이 성난 해일 대상에게 연쇄 치유 시전 시 연쇄 치유량이 30% 증가한다고 되어 있는데
오늘 발드라켄에서 치유 허수아비 있는 곳을 찾아서 특성을 바꿔가며 테스트를 해 보니,
실제로는 동일한 조건에서 해일의 흐름 특성 유무의 차이가 첫 타겟 기준 1000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17000이 18000이 되는 정도입니다. 복원 특성 중 생명 폭발을 찍으면
다음 연쇄 치유량 15% 증가 효과가 있는데, 이걸로도 19000이 넘습니다.
어떻게 계산해 봐도 현재 해일의 흐름이 증가시키는 연쇄 치유량은 30%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해일의 흐름이 적용되면 대상의 성난 해일이 지워집니다.
이건 영문 특성 툴팁에 consumes Riptide 라는 내용이 있는 걸로 보아 번역 중 누락이 된 것 같습니다.

정리하면, 해일의 흐름은 성난 해일 대상에게 연쇄 치유 시전 시 해당 성난 해일을 소비해서
연쇄 치유량을 30% 증가시키는 특성인데, 그 30%조차 제대로 적용되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버그 제보는 한 상태인데 과연 수정이 될지 된다 해도 언제 될지 모르니
현재 상태에서 연쇄 치유량 증가 효과를 보려면 해일의 흐름 대신
생명 폭발이나 자연의 집중(연쇄 치유 첫 타겟 치유량 20% 증가)에 투자하여 활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