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TIP



1. 빛의용사  : 사냉 - 일렁임 - 주문술사 - 칠흑 - (아무거나) - 갈얼 - 혹쐐

  - 이놈 아무래도 일반이 영웅으로 나오고 영웅이 신화로 나온거 같습니다. 난이도가 신화치고 심하게 낮아요

  - 신화에서 추가된 패턴은 딱 하나입니다. 넴드가 '쓰러진 자를 위한 기도'를 쓰면, 성전사는 도끼를 이리저리 날리고 사제들은 차단가능한 힐을 시전하기 시작합니다. 도끼 피하면서 차단 한번만 봐주면 됩니다.

  - 유용한 매크로를 첨부합니다. 넴드를 대상잡고 치고있다가 사제를 차단해주고 다시 넴드 대상으로 순식간에 바꿔주는 매크로입니다.

/시전중지
/대상 부름을 받은 사도
/시전 마법 차단
/targetlasttarget  



2. 밀림의 군주 그롱 : 사냉 - 일렁임 - 주문술사 - 칠흑 - (아무거나) - 갈얼 - 혹쐐

 - 법사는 아마 특임을 하게될겁니다(...) 발이 빠르고 무적기가 있는 법사의 운명입니다(냥꾼님...?)

 -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는 메소드 공대가 사용한 택틱을 사용했습니다 (기력이 40대일때 두번, 60대일때 두번 터뜨리고 마지막으로 체력이 10% 미만일때 두 핵을 터뜨려 핵데미지로 잡는 택틱) 공대마다 택틱이 다를수 있으므로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 위 택틱의 핵심은 탱커를 집어던지는 투척 패턴을 씹는 것입니다(힐과 생존기 절약).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첫번째 핵쏠때쯤(기력 44) 그롱은 총 3번의 기술을 시전하고 이후 짧게 야수의 투척이 시전된뒤 탱커를 집어든 상태에서 집어던지기를 시전합니다. 3번의 기술 바로 뒤에 오는 짧은 야수의 투척 시전 도중에 핵이 명중한다면 해당 패턴을 완전히 씹어버릴 수 있습니다. 

 -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첫번째 쏠때는 깔끔하게 타이밍 맞게 들어가서 패턴을 씹었고, 두번째 쏠때는 바닥피하고 이래저래 정신없어서 늦게 들어간 덕에 패턴을 씹지는 못했습니다. 충분히 주의해서 특임하시면 되겠습니다.

 - 나머지는 뭐 쫄딜할때 쫄딜하고 차단볼때 차단보고 쫄잡히면 넴드치고 바닥 잘피하면 됩니다. 이지보스



3. 비취불길의대가 : 사냉 - 일렁임 - 주문술사 - 칠흑 - (아무거나) - 갈얼 - 혹쐐


 - 다면강타 꿀팁을 따로 영상으로 첨부합니다. 트라이 초반에 엄청 많이 나오는 실수니 주의하세요.

  1) 고개를 돌리지 않아도 카메라만 돌리면 막은걸로 판정해준다는 증언이 있습니다. 
  2) 한편 왼쪽 오른쪽 클릭을 같이 누르고 돌리면 고개까지 완벽하게 돌아가기 때문에 설령 판정이 엄격하다 하더라도 이렇게 컨트롤하는게 더 편합니다.
  3) 따라서 밑 영상은 이제 의미가 없습니다. 왼쪽오른쪽 클릭을 같이 하면서 카메라만 휙휙 돌리는걸 추천드립니다.



 - 혹시 다면강타 맞을때 뇌절와서 한대 맞았다면 재빨리 얼방쓰십쇼. 두방부터는 생명을 장담할수 없기 때문에 깔끔하게 얼방쓰는게 속편합니다.

 - 나머지 공략은 영웅이랑 매우 유사합니다. 생략. 사이페때 니우짜오 하나 추가되는데 그건 영상에서 보듯이 방어벽 오른쪽 구석에 다같이 모여있으면 아예 안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