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간  유성,마룬,3화작이있을때 타겟별로 단일딜이 좋은지 화염파편이 좋은지 단10초 간의 딜량 비교(이때 모인 작열딜까지)

마을에 서있을 때 기본툴팁의 데미지 적용
작열의대가, 몰열 작열2배 적용 
단일딜시 크리한번 뜬다 가정 불작에 크리 적용
나머지 크리율 미적용
기타 버프, 정수 미 적용

단순 계산상으론 3~4타겟부터 비슷하게 나오지만 실제 허수아비에서 4타겟은 불기둥쪽이 월등히 높음




화작이 모자란 상황에선 3초간 화염구 화작불작으로 작열 전이시키는 것 보단 불기둥화작으로 화염파편 딜하는 게 더 높으므로 이후는 2타겟부터 불기둥딜 계속



참고) 위의 10초딜에서

 - 피통차이가 나는 3타겟은 피통많은 단일타겟딜을 하는 것이 딜은 다소 낮을 수 있으나 해당무리를 마무리하는 시간은 짧을 수 있다
 - 자유지대 1넴앞 집행자무리같은 드리블이 필수적인 구간에서는 4타겟이라도 화염파편딜을 거의 못 받으므로 집행자를 빠르게 쳐주거나 강화주간이 아닐 경우 강아지피를 깎아서 마격 불기둥으로 하는게 나을 수도 있음




화염파편을 쓰는 이유
 
 - 화염파편은 불기둥을 썼을 때 바닥이 남아서 그 위에 있는 몹들에 각각 20틱의 데미지를 주는데 불기둥을 2번 사용하면 연속으로 사용하더라도 화염파편의 바닥이 리필이 되는 형식이 아닌 각 20틱이 모두 적용되어 총 40틱의 데미지를 입는다
 - 원수의 피 부차능력이 불기둥+화염파편의딜에 적용이 되므로 스택이 오르는 속도가 매우 빠르고 고중에서는 불기둥이나 화염파편의 치명타율상승으로써 가속버프일땐 잦은 불기둥딜로 광딜에 많은 도움이 됨












 

뽀나스 영상




자유지대 1넴 바닥유도( 힐부담 줄여주기)


-회드가 주로 서있는 곳 근처에서 1페를 끝내고 탱자리를 저 위치로 하면 높은 확률로 원딜과 힐러 2명이서 바닥을 계속 유도할 수 있음

-위의 폭격시간을 보면서 시간이 딱 됐을 때 계속 움직이고있으면 폭격을 안 맞고 유도 가능





보랄러스 막넴 1단상 준재( 이건 어케 링크가 안 돼서 보실분만 클릭..) 720k 삭제

https://www.twitch.tv/ilsamkim/clip/TrappedClumsyShingleLeeroyJenkins?tt_medium=tw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