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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생냥의 힘은 연속타격에서 나왔고, 연속타격이 있느냐 없느냐로 나뉘었다면,

 

야냥은 특화가 있느냐 없느냐로 나뉘게 됩니다. [6.1에도 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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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재 심크상으로 특화 >> 치타>=연타 > 가속>= 유연 입니다만

 

고스펙일수록 특화 >> 연타>=치타 > 유연>=가속 으로 집계됩니다.

 

※실제로 특화 아래 보조능력치의 ep값은 0.1정도의 차이입니다. [ 현재 ]

 

6.1패치이후 가속의 ep 값이 올라가 연타, 치타보다 높아질 전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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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장 선택에도 변화가 약간 있습니다.

 

기관사 토가르(6)는 필히 인장 사용 후, 4,7,8,9,10넴이 후보에 오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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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특성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첫 사진은 단일딜에 특화된 특성이며, 두번째 사진은 광딜에 특화된 특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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