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짐
2011-09-10 15:38
조회: 7,041
추천: 44
PvE
조사격냥과 신사격냥중에 어떤걸 하는게 좋을까? 그것을 위해 답을 준비했다.
EJ포럼의 글을 요약소개한 이 #글 을 읽어보자. 일반적인 플래이어면 신사격냥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베스틸락(일반 및 하드) 쫄처리에 관한 글들이 올라왔다. 모두 읽어보고 도움을 받아보자. #글1 , # 글2 , # 글3 샤녹스를 잡을 땐 '물어와'란 말이 나온 후 칼로베에게 충격포를 한번씩은 써보자. #글 샤녹스 하드에서 #얼굴강타를 해제하기 위한 방법들에 대한 이야기 도 있었다. 그냥 법사혼자 다하라고 하면 안될까. 그냥 얼방을 쓰면 안풀리나? 힐러님들 화이팅 레이드에서 펫 선택하기는 공격대 버프구성과 인원구성을 보고하면 된다. 정해진 소환순서는 없다. 때문에 사람들마다 대답이 다 다른것. 좀 애매하면 전체적으로 영향을 주는 것 부터 시작해서 부분적으로 영향을 주는 것으로 바꾸면 된다. 정 모르겠으면 추천펫 '포자날개'를 쓰자. 웃자고 쓰는 문장에 죽자고 덤비면 안된다.
PvP
Gladius -> 투기장. 적대상 목록. 점감표시 무시얼럿(배포중지 됨) -> 상대방 중요스킬사용시 음성으로 알려줌. 자매품 GladiatorlosSA icicle -> 상대방 스킬재사용 시간을 이름표에 표시해줌. 자매품 Atemi plate_buff -> 자신이 상대방에게 사용한 스킬 잔여시간을 이름표에 표시해줌 BattlegroundTarget -> 전장및 평전에서 적 유저목록을 생성해주고 체력 등을 확인.
가십거리
막공에서 사냥꾼에게
활에 대한 우선권이 있는가에 대한 #글 있었다. '야드에게 지팡이의 우선권을 인정하지 않으려면 활에대한 우선권을 인정할 수 없다.'로 귀결된 것으로 보인다. 한순간의 욕심에 눈이멀지 말자.
데드존에 대한 이야기도 오고갔다. 5~8미터의 공격불가 거리를 표현하던 것에서 근거리 공격이 아주 약해진 이후 근거리 구간을 표현하는 단어로 새로이 약속하는 편이 서로의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다. 붙으면 죽을 것 같단 느낌이 있긴하니까.
공격대원 모집
카르가스 < #즐거운 공격대 >에서 신규 사냥꾼 플래이어를 모집한다는 안내를 했다. 지금도 모집하나? 관심있는 사람은 물어보자. 모집종료
주간 인증글
결산글 목록
라짐
인벤쪽지
이니힐링
더보기
펼치기
레벨
라이센스
경험치
236,581
(6%)
/ 260,001
( 다음 레벨까지 23,420 / 마격까지 22,169 남음
)
포인트
이니 202,877
베니 1,707
제니 32
명성
7,034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