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1-19 10:07
조회: 8,530
추천: 11
용의 영혼 영웅모드 사냥꾼 시점 공략 (2)ㅇ 울트락시온
1. 추천특성 - 생냥 이유 : 황혼의 시간(이하 황시)과 사그라드는 빛(이하 사빛)은 전투의 기본 자원을 고/코사의 시전으로 수급하는 사냥꾼에게 무빙딜과 비슷한 상황을 연출한다. 다시 말해 그냥 서서 한놈만 죽어라 때리는듯 하지만, 운이 나쁘면 약 매 30~40초마다 무빙을 하는 것과 다름 없다.
따라서 현재 4.3.2 패치 이전 이론상 BiS 딜 특성인 조사격냥은 적절치 않다.
한편, 야수냥꾼은 영웅의 의지 사용시 펫 어택도 같이 멈추는 것으로 알고 있다.
2. 문양 - 폭/신/마
3. 딜링 팁 울트락시온의 기본적인 딜링 팁은 "욕심을 버리자." 이다. 한대 더 때리고자 하는 욕심으로 사망할 수 있으며, 본인의 사망은 곧 전멸이라고 생각하면 적절한 네임드에 대한 자세라고 생각한다. 욕심을 버린 이후 딜에 도움이 되는 팁은 많이 알려진 엑스트라버튼 메크로이며, 얼마나 사빛 디버프를 빨리 확인하여 딜로스를 최소화하며 동시에 사망하지 않는 본인만의 경계선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DBM 같은 보스경보 애드온에서는 사빛시 영웅의 의지 사용 시간 여부까지 카운트 하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안다.
마지막으로 황시때 남겨진 조에 따라 본인의 쿨기 배분을 치밀하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트롤의 광폭화의 경우 정상적인 공대 딜이라면 전투동안 2번을 사용하게 되는데 장신구의 내부쿨과 함께 쓰거나 본인이 공저로 황시 버티기를 하는 타이밍때거나 아니면 블러드와 동시에 사용하여 자동사격을 극대화 하는 방향 등 여러가지 방안이 있을 것이다.
ㅇ 블랙혼
1. 추천 특성 - 전 특성 각 특성의 장점만 열거함.
야수냥꾼 - 매 작살 타이밍때마다 야수의 격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펫을 이용한 유틸기를 사용할 수 있다. 폭파병 스턴에도 가담할 수 있다. 생존냥꾼 - 타 특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멀티딜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사격냥꾼 - 키메라 사격을 이용한 자힐을 무시하지 말자.
2. 딜링 팁 이하 생냥 기준 첫 비룡 작살 이전 검사 딜에 광폭화/피격 뭉치는 곳에 폭덫 미리 설치 첫 비룡에 검화 사용
두번째 비룡에 소속 공대는 블러드 - 야부만 사용
세번째 비룡에 소속 공대는 물약 복용 - 속사 사용
맹공격시 데리고 들어오는 검사에 랩터를 사용할 것
이때부터 대상일치 메크로는 본인의 효율적인 딜링 여부에 직결된다.
EXP
140,820
(23%)
/ 160,001
|
주몽할배